‘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비투비 육성재, 귀여움 넘치는 간식 먹방 ‘집중하는 입’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비투비 육성재, 귀여움 넘치는 간식 먹방 ‘집중하는 입’
  • 승인 2015.11.1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비투비 육성재, 귀여움 넘치는 간식 먹방 ‘집중하는 입’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연출 이용석 l 극복 도현정, 이하 ‘마을’)’에 출연중인 비투비 육성재의 막간 간식먹방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육성재는 10일 오후,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드라마 ‘마을’ 촬영 중 찍힌 간식타임 사진을 공개,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육성재는 극 중 아치아라 순경 박우재의 모습으로 분해 단정한 경찰복을 입은 채 두 손에 간식을 가득 든 반전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육성재는 귀엽게 우유를 먹는 입 모양은 물론 순식간에 우유팩을 작게 만드는 다부진 큰 손으로 귀여움과 남성미를 동시에 어필하며 여심을 흔든다. 회를 거듭할수록 치열해지는 촬영 현장에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귀요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육성재는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활약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탄탄한 스토리 전개로 드라마 마니아들의 마음을 훔치며 그 인기를 더하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마을’에서 육성재는 날카로운 수사 촉과 열정으로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가는 순경 박우재로 열연,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의 중심에서 큰 몫을 해내고 있다. 더불어 육성재는 드라마 ‘마을’ 촬영은 물론 비투비의 일원으로 바쁜 국내외 스케줄은 물론, 예능, MC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등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한편 육성재가 출연 중인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시체’와 관련된 마을 사람들을 추적하여 결코 평범하지 않은 마을의 비밀을 밝히는 스릴러로, 극 중 '김혜진(장희진)'의 억울한 죽음을 둘러 싼 짜임새 넘치는 구성으로 '웰메이드 드라마'의 좋은 예로 평가받고 있다. 매주 수, 목 밤10시 방송.

[스타서울TV 김유리 인턴기자 / 사진=큐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