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레드벨벳 조이 아버지, 비투비 육성재에 “네가 더 큰 문제 아닐까?” 폭소
‘우리결혼했어요’ 레드벨벳 조이 아버지, 비투비 육성재에 “네가 더 큰 문제 아닐까?” 폭소
  • 승인 2015.11.0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결혼했어요’ 비투비 육성재가 레드벨벳 조이 아버지와 전화통화를 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비투비 육성재가 레드벨벳 조이 아버지에게 전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비투비 육성재는 레드벨벳 조이와 술을 마시기전 아버지에게 허락을 맡아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육성재는 조이의 아버지와 전화 “오늘 같이 한강에 가서 맥주 한 캔 딱 하겠다”라며 “어찌 됐건 술을 마시는 거니깐 아버지의 동의가 있어야 될 거 같아서”라고 말했다.

이에 조이 아버지는 “술 마실 때 잘 마시게 해야 한다”라고 걱정을 드러냈고, 육성재는 “제가 꼭 지키겠습니다”라고 답했다. 이 말에 조이 아버지는 “지킬 거야? 네가 더 큰 문제 아닐까?”라고 말했고, 조이 아버지의 말에 육성재가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우리결혼했어요’는 가상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비투비 육성재, 레드벨벳 조이, 배우 오민석, 강예원, 곽시양, 김소연이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