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김민재, 떠나는 순간 남긴 강렬한 한마디 “나도 계속 간다”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김민재, 떠나는 순간 남긴 강렬한 한마디 “나도 계속 간다”
  • 승인 2015.11.0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김민재, 떠나는 순간 남긴 강렬한 한마디 “나도 계속 간다”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김민재가 위기를 맞은 순간,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김민재가 이번 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극본 도현정 l 연출 이용석)에서 굳은 의지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정성모가 범인이라는 확신을 갖고 그를 압박하던 중, 사건해결의 실마리 앞에서 위기를 맞은 김민재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한경사(김민재 분)는 서창권(정성모 분)의 전 운전기사 양씨의 증언을 토대로 창권을 압박했다. 그러나 양씨마저 화재로 사망해버리고, 이것이 사고사(事故死)가 아님을 확신한 한경사는 창권의 뒤를 집중적으로 캐기 시작했다.

이어 한경사는 알 수 없는 이유로 갑자기 양씨에게 각종 죄목을 뒤집어 씌운 혐의로 고소를 당하는 등 정직처분을 받는 안타까운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박우재(육성재 분)에게 연쇄살인사건의 시그니처가 ‘호두’임을 알려주며, “우린 계속 가는 거다. 나도 계속 간다”라는 말을 남겼다. 이에, 강렬한 한마디를 남기고 떠난 한경사의 비장한 모습이 오히려 앞으로 펼쳐질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하며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김민재가 출연 중인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평화로운 마을에 암매장된 시체가 발견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이다.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타서울TV 최찬혜기자/사진=SBS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