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5.19 패치 업데이트… 뭐가 바뀌나? 신종 스킨 ‘출시’
롤점검, 5.19 패치 업데이트… 뭐가 바뀌나? 신종 스킨 ‘출시’
  • 승인 2015.09.30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점검

롤점검, 5.19 패치 업데이트… 뭐가 바뀌나? 신종 스킨 ‘출시’

온라인 게임의 절대 강자 리그오브레전드가 롤점검을 통해 5.19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지난 15일 공지사항란에 '9월 16일(수)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롤 점검에 대한 내용을 밝혔다.

롤점검 시간은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되며 롤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된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이번 롤 점검을 통해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지만 정확한 내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지난 롤점검을 통해 5.17 패치가 업데이트된 것으로 미뤄 이번 롤점검에는 5.18 패치가 업데이트 될 것으로 보인다.

롤점검을 통해 5.18 패치 업데이트가 되면 신종 스킨 '챔피언십 칼리스타'가 출시될 예정이다.

리그오브레전드의 테스트 서버인 PBE 서버에서 선을 보인 챔피언십 칼리스타는 975RP에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애니비아, 브라움, 케이틀린, 다리우스 등의 챔피언 밸런스가 조정과 게임 인터페이스가 추가로 수정될 전망이다.

롤점검/사진=리그오브레전드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