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뭐해?] 주말 나들이 DMC 페스티벌갈까? 퀴담갈까? [주말날씨, 고속도로교통상황, 맛집, 서울세계불꽃축제, 부산불꽃축제, 부산국제관광전, 서울코믹월드, 아디다스 MBC+마이런 서울, 서울카페쇼, 태양의서커스-퀴담,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영화 앤트맨, 사도, 함정]
[주말뭐해?] 주말 나들이 DMC 페스티벌갈까? 퀴담갈까? [주말날씨, 고속도로교통상황, 맛집, 서울세계불꽃축제, 부산불꽃축제, 부산국제관광전, 서울코믹월드, 아디다스 MBC+마이런 서울, 서울카페쇼, 태양의서커스-퀴담,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영화 앤트맨, 사도, 함정]
  • 승인 2015.09.11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뭐해?] 주말 나들이 DMC 페스티벌갈까? 퀴담갈까? [주말날씨, 고속도로교통상황, 맛집, 서울세계불꽃축제, 부산불꽃축제, 부산국제관광전, 서울코믹월드, 아디다스 MBC+마이런 서울, 서울카페쇼, 태양의서커스-퀴담,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영화  앤트맨, 사도, 함정]

본격적인 가을을 알리는 백로도 지나고 보름후면 설날과 함께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는다. 고향에 조상 묘소를 모신 가장들은 추석 성묘에 앞서 벌초에 나선다. 추석 2주일전쯤이면 ‘벌초정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전국의 고속도로는 차량이동 행렬로 혼잡해진다.

추석을 보름 앞두고 몸과 마음이 분주한 9월 두 번째 주말이다. 여름휴가철이 끝나고 본격적인 가을 단풍여행철에 앞서 도심 주변에서 여유롭게 주말 가볼만한 곳으로 주말 나들이를 즐겨보자.

이번주 [주말뭐해?] 는 주말날씨,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비롯해 추천 주말여행지, 추천축제, 추천행사, 추천전시회, 추천영화, 추천맛집을 소개한다. 주말 나들이로 가볼만한 곳은 DMC 페스티벌, 서울세계불꽃축제, 부산불꽃축제, 부산국제관광전, 서울코믹월드, 2015 아디다스 MBC+마이런 서울, 서울카페쇼, 태양의서커스-퀴담,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영화  앤트맨, 베테랑, 사도, 함정 등이 있다.

   
주말날씨 가을 성큼…전국에 가을비 내려 주말 나들이·벌초 불편

[주말날씨는?] 가을 성큼…전국에 가을비 내려 주말나들이·벌초 불편

12일 토요일 주말날씨는 전국이 흐리고 비가 내려 주말나들이와 벌초나들이가 불편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온도 떨어져 낮 최고기온이 23도로 쌀쌀하겠다.

 

12일 주말날씨는 전국이 북서쪽에서 남동진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점차 벗어나, 전국이 흐리고 비가 내리다 그칠 전망이다. 기상청은 12일 토요일 날씨예보에서 새벽 서해안부터 비(강수확률 60~80%)가 시작돼 아침에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고, 오전에 북서쪽부터 점차 그치기 시작하여 저녁에는 대부분 그치겠다고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14도에서 21도, 낮 최고기온은 19도에서 23도가 되겠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0.5~2.5m로 일겠다.

기상청은 13일 휴일 주말날씨 예보에서도 "비가 그친 후 13일 오전까지 서해안에서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고, 그 밖의 지역에서도 약간 강하게 불겠다"며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 "비가 그친 뒤 찬 바람이 불면서 다소 쌀쌀해지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부·영동고속도로 교통상황 혼잡...벌초차량으로 정체

[주말·휴일 고속도로] 경부·영동고속도로 교통상황 혼잡...벌초차량으로 정체   

 

이번주말·휴일(12~13일) 전국의 고속도로 교통상황은 가을비가 내리고 전국의 벌초차량이 밀려 지난주보다 증가한 479만대로 전망된다. 특히 벌초차량으로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의 교통상황은 극심한 정체가 예상된다.

한국도로공사는 주말·휴일 전국 고속도로 교통상황 예측에서 토요일(12일)의 경우 479만대, 일요일(13일)은 412만대로 예상된다. 주말 수도권을 빠져나가는 차량은 47만대, 휴일 수도권으로 들어올 차량은 44만대로 예측했다.

주말·휴일 고속도로 교통상황에서 대도시간의 예상 최대 소요시간은 토요일 지방방향은 ▲서울~부산 5시간40분 ▲서울~목포 5시간10분 ▲서울~광주 4시간20분 ▲서울~강릉 3시간50분 ▲서울~대전 3시간 등이다. 일요일 고속도로 교통상황 서울방향은 ▲목포~서울 6시간10분 ▲부산~서울 5시간10분 ▲광주~서울 4시간50분 ▲강릉~서울 4시간20분 ▲대전~서울 3시간30분 등이다.

최대 혼잡구간은 12일 토요일의 경우 지방방향으로 오전 11시께 경부고속도로 안성~목천 구간, 10시께 영동고속도로 문막~만종분기점 구간 등으로 예상된다. 일요일은 서울방향으로 오후 4시께 경부고속도로는 천안~오산 구간, 같은시간 영동고속도로는 여주~호법분기점 구간 등에서 혼잡을 빚을 것으로 전망했다.

   
2015DMC페스티벌특집으로 ‘쇼!음악중심’에 출연하는 소녀시대.

[축제갈까?] DMC 페스티벌 공연, 서울세계불꽃축제·부산불꽃축제도 기다려진다! 

MBC DMC 페스티벌, 주말 복면가왕·쇼!음악중심·상암에서 놀자! 행사

행사기간 : 2015.09.05.(토)~2015.09.13(일)

행사장소 : 서울시 마포구 상암MBC 일원, 상암 DMC 페스티벌 행사장

 ‘2015 DMC 페스티벌’이 MBC가 상암 신사옥 시대 1주년을 맞아 9월 5일(토)부터 13일(일)까지 펼쳐지고 있다.

이번 주말은 화제의 프로그램인 ‘복면가왕’이 라이브로 진행된다. 11일(금) 밤 8시 55분부터  MBC 앞 상암문화광장에서 진행되는 복면가왕 공연은 최초로 내 손으로 직접 가왕을 뽑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복면가왕의 투표는 실시간 시청자 투표를 통해 새로운 가왕이 선정된다.

이날 공연은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80여명의 도전자들 중에서 화제가 되었던 8인 가객의 재도전 무대로 3,000여명의 관객 앞에서 생방송 토너먼트로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날 복면가왕은 실시간으로 시청자 투표와 현장 청중 평가단의 투표를 합산하여  최종 우승자 선정한다. 8인의 가객이 펼치는 실감나고 숨 막히는 경연인 복면가왕의 생방송 무대를 통해 시청자와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최고의 복면가왕은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2일 토요일에는 2015DMC페스티벌특집으로 ‘쇼!음악중심’이 펼쳐진다. 오후 3시 20분부터 열리는 ‘쇼!음악중심’은 'DMC 페스티벌’을 축하하기 위해 K-Pop 인기 스타들이 집합한다.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소녀시대 . SHINee . 전진 . 준호 . SISTAR . 현아 . 블락비-바스타즈 . 레드벨벳 . 마마무 . 몬스타엑스 . 세븐틴 . 업텐션 . 소나무 . 강남 . 에이프릴등이 출연한다.

13일 일요일 오후 7시부터는 ‘DMC 페스티벌 2015’ 엔딩을 장식할 ‘지금은 상암시대! 상암에서 놀자!’가 진행된다. ‘DMC 페스티벌 2015’ 피날레 무대가 될 이날 공연은 ‘힙합’에서부터 ‘락’, ‘EDM’ 까지 트렌디한 음악장르를 올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뮤직쇼로 꾸며진다.

강남과 차예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이날 공연은 YB, 데이브레이크(Daybreak), 트랜스픽션(TransFixion), 칵스 (The Koxx), MFBTY(타이거JK&윤미래&Bizzy), 스컬&하하, Zion.T(자이언티), 크러쉬(CRUSH), 치타(Cheetah), G.Park(박명수), Glen Check(글렌체크), 이디오테잎(Idiotape), R.Tee등이 출연한다.

   
서울세계불꽃축제

서울세계불꽃축제 2015, 국내와 외국팀들의 다양한 불꽃놀이쇼

행사기간 : 2015.10.03 ~ 2015.10.03.

행사장소 : 서울특별시 여의도 한강공원 서울세계불꽃축제 행사장

10월 3일 개최되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가을밤을 수놓는 불꽃의 향연으로 벌써부터 화제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매년 가을 한강시민공원(63빌딩 앞)에서는 어두운 하늘을 불꽃으로 화려하게 수놓을 감동적인 축제이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팀들이 참가하여 다양한 각국의 불꽃을 감상할 수 있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단순히 불꽃만을 쏘아올리는 것이 아닌 불꽃연출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악과 함께 불꽃 예술을 선보인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조명과 레이저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멋진 한강의 야경과 함께 펼쳐지는 아름다운 가을의 밤, 연인·친구·가족과 함께 화려한 불꽃 축제를 즐길수 있다.

‘서울세계불꽃축제’와 함께 젊은이들이 즐길수 있는 여의도 맛집은 허니 보울(HONEY BOWL), 슈퍼 플레이트, 카페 마마스, 브래드&빈, 베트남 쌀국수 포등이 있다. 또, 대중적으로 즐길수 있는 여의도 맛집은  대방골, 외백, 오미찌, 은주 설렁탕, 유가원, 여의도 쿠벤, 화포식당, 낙원등 고급음식점과 산하, 제이렘333, 여의도 버거, 카페 더 이은등이 있다.

   
부산불꽃축제

부산불꽃축제 2015, 광안리 앞바다를 수놓는 ‘멀티미디어 해상쇼’

행사기간 : 2015.10.23 ~ 2015.10.24.

행사장소 : 부산시 수영구 광안2동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대교 일원

서울에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있다면 부산에는 ‘부산불꽃축제’가 있다. 부산불꽃축제는 매년 10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부산 최대의 불꽃 축제이다. 부산불꽃축제는 ‘멀티미디어 해상쇼’라는 취지대로 다양한 불꽃뿐만 아니라 화려한 레이저 쇼 등을 테마에 맞는 음악과 함께 선보이며, 특이한 모양이 있는 불꽃뿐만 아니라 초대형 불꽃도 선보이는 축제로 유명하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백사장에서 불꽃축제를 관람하지만, 황령산에서 축제를 관람하는 관광객도 매우 많다. 부산불꽃축제의 행사내용은 부산멀티불꽃쇼, 전야콘서트, 불꽃음악회, 거리공연 등이 있다.

부산불꽃축제가 열리는 부산의 숙박 숙소로는 웨스틴 조선호텔, 스토리게스트하우스, 파라다이스부산, 비치모텔, 파크하얏트부산, 한화리조트, 노보텔 앰배서더, 토요코인 부산 해운대, 호텔농심. 송정관광호텔, 타워힐호텔등이 있다. 럭셔리 풀빌라펜션, 가족호텔도 많다.

부산맛집은 초원복국 영도동점, 왕돼지국밥, 소담가마솥돼지국밥, 속시원한 대구탕, 동래할매파전, 초량밀면, 가야할매밀면, 합천돼지국밥, 민락회타운, 영빈관, 충무횟집, 청사포 수민이네, 부산족발, 부산자갈치시장 횟집등이 여행객들의 필수 코스이다.

   
부산국제관광전

[행사갈까?]부산국제관광전, 서울코믹월드, 2015 아디다스 MBC+마이런 서울, 서울카페쇼

부산국제관광전, 45개국 여행정보 한자리에...부산관광그랜드세일도

세계 45개국의 문화와 관광명소, 여행정보를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제18회 부산국제관광전'(BITF 2015)이 11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나흘 간의 일정으로 개막했다.

부산국제관광전 전시는 ▲우리나라의 매력적인 관광명소를 소개하는 '국내 관광홍보관' ▲해외 45개국의 색다른 문화와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해외 관광홍보관' ▲여행상담과 특별 할인 가격상품 구입할 수 있는 '여행상품 특별 판매관' ▲각종 관광정보를 얻을 수 있는 '관광 지식정보교류관' ▲다양하고 특별한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전통문화체험관' 등으로 꾸며진다.

또 부산지역 관광상품에 관심을 쏟는 대형 아웃바운드여행사와 국내 인바운드 여행사 및 관광업체 등이 교류할 수 있는 '해외바이어 초청 상담회'(필리핀·태국·일본·두바이)와 올해 처음 열리는 '유학생 골든벨 대회' 등도 마련된다.

부산국제관광전에서의 부산시 홍보부스에서는 부산관광그랜드세일과 연계한 쇼핑·숙박·음식 등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행사는 이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일반 2000원, 학생 1000원이다.

   
서울코믹월드

서울코믹월드, 만화를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 모여라!

행사기간 : 2015년 10월 17 ~ 18일 양일간

행사장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터 (신분당선 시민의숲역)

서울코믹월드는 ‘아마추어 만화 종합 행사’이다. 서울코믹월드는 아마추어 만화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고 서로 교류할 뿐 아니라 만화인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하는 장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힌디.

동아리 판매전을 통해 아마추어 만화가들이 직접 창작한 창작품을 전시 및 판매할 수 있고, 만화캐릭터로 분장하는 코스프레와 만화주제가를 부르는 만화노래자랑 이벤트를 비롯하여, 프로 만화가나 성우를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등, 만화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서울코믹월드는 만화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보여주고 그 자유롭고 무한한 가능성의 세계에 참여할 수 있는 만화·애니·캐릭터 종합 만화축제이다. 서울코믹월드 행사내용은 동아리 판매전을 중심으로 일러스트 콘테스트, 우수회지 콘테스트, 코스프레 무대행사, 엽서그리기대회, 만화노래자랑, 만화가사인회, 성우토크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 아디다스 MBC+마이런 서울’ 마라톤

아디다스, ‘2015 아디다스 MBC+마이런 서울’ 마라톤 서울을 달린다

오는 11월 8일 여의동 공원을 출발하여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까지 이르는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가 벌써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주최하는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은 약 2만여명의 러너들이 한강변을 달리는 도심 마라톤 축제이다.

1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아디다스 MBC 한강 마라톤’이 새로운 이름으로 탄생된 이번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은 하프코스, 15km코스, 10km코스 총 3가지의 코스로 진행된다.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는 대회 장소를 미사리 일대에서 여의도로 옮기고, 개최 날짜도 가을 날씨가 완연한 11월로 옮겨 서울 도심 속에서 선선한 가을 바람과 강 바람을 맞으며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한편 ‘2015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은 MBC+와 서울시가 공동 주최하고 아디다스가 공식 파트너로 함께하며 공식 참가 접수는 9월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매장접수를, 16일(수) 오전 10시 부터는 온라인 모집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서울카페쇼 한국바리스타챔피언십

제14회 서울카페쇼, 세상에서 가장 향기롭고 달콤한 축제

행사기간 : 2015.11.12(목) ~ 15(일), 4일간

행사장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Hall A,B,C,D (36,007㎡)

오는 11월 열리는 서울카페쇼도 벌써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서을카페쇼는 지난 2002년 국내 최초로 커피 문화의 활성화와 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개최된 이래, 커피, 차, 디저트 등 카페문화를 아우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문전시회로 거듭났다. 오는 11월 세상에서 가장 향기롭고 달콤한 축제, 서울카페쇼의 세계가 펼쳐진다.

서울카페쇼는 세계 각국의 식음료 트렌드 및 문화교류의 장, 한국바리스타챔피언십, SCAK 로스터스 챔피언십, 커피토크, 커피트레이닝스테이션등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진다.

[공연볼까?] 태양의서커스-퀴담,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역사적인 공연들

태양의서커스-퀴담, 어린이에게는 꿈을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공연일시 : 2015.09.10 ~ 2015.11.01.

공연장소 : 서울시 송파구 장소잠실종합운동장 태양의서커스-퀴담 공연장

세계 39개국에서 6,200회 이상 공연. 1,380만 관객. 2007년 한국 초연 이후 최단기간 15만명 관객동원의 흥행신화를 일군 태양의서커스-퀴담이 귀환했다.

1996년에 시작된 태양의 서커스-퀴담이 내년 2월 뉴질랜드 투어를 끝으로 영원히 막을 내린다. 태양의 서커스-퀴담은 지난 20년간의 화려했던 지난 영광을 뒤로하고 전세계 관객들과 영원한 작별인사를 준비하고 있다.

라틴어로 ‘익명의 행인’이란 뜻을 가진 ‘퀴담’은 익명성의 사회와 소외된 세상에 따뜻한 희망과 화합의 메시지를 던지는 상상력이 가득한 작품이며, 태양의서커스 공연들 중 가장 예술적이고, 스토리텔링(Storytelling)이 뛰어나다. 상상한 모든 것이 현실이 되는 태양의서커스 ‘퀴담’은 어린이에게는 꿈의 세계를,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세계를 선사한다.

   
태양의서커스-퀴담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류정한, 조승우, 전미도, 린아, 정상훈등 출연 

공연 일시 : 2015.07.30 ~ 2015.11.01.

공연 장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신도림동 디큐브아트센터

출연 배우 : 류정한, 조승우, 전미도, 린아, 정상훈, 김호영, 황만익, 배준성, 조성지 등      

 

지난 반세기 동안 전 세계 관객들의 가슴을 울린, 브로드웨이 불후의 명작 뮤지컬 맨오브라만차가 절찬 공연되고 있다. 400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명작소설 ‘돈키호테’를 각색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류정한, 조승우, 전미도, 린아, 정상훈, 김호영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풍차를 향해 돌진하는 돈키호테의 무모하지만 아름다운 도전과 세기를 뛰어넘은 그 감동의 무대가 펼쳐진다. 브로드웨이 50주년과 한국초연 10주년을 맞이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깊은 울림을 가진 명실상부한 명작 뮤지컬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비씨카드와 함께 '라운지 라스트 바캉스 할인'을 진행한다.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오는 9월 20일까지 비씨카드로 예매할 경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인 4매까지, 9월 1일부터 20일 공연까지로 한정하며 자세한 사항은 비씨카드 예매사이트 '비씨라운지(loung.bc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앤트맨’ 박스오피스 정상, 주말영화 예매율 ‘베테랑’ 2위… 마동석 조한선 주연 ‘함정’ 4위

[영화볼까?] 앤트맨, 베테랑, 사도, 함정, 뷰티인사이드, 암살 주말 예매율 인기

영화 ‘앤트맨’이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앤트맨’은 지난 10일 하루 전국 818개 스크린에서 7만 7149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지난 3일 개봉 이래 누적 관객 수는 167만 6804명이다.

‘앤트맨’은 평범한 가장인 스콧(폴 러드 분)이 행크 핌 박사(마이클 더글라스 분)로부터 세상을 구해낼 영웅이 돼달라는 제안을 받은 후 마주하게 되는 새로운 세계와 그의 앞날에 닥칠 위험을 그린 작품이다.

같은날 ‘베테랑’은 615개 스크린에서 5만 2514명을 불러 모아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1211만 4224명. 이어 ‘함정’은 359개 스크린에서 3만 2267명을 모아 3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1211만4224명.

‘베테랑’과 영화 ‘왕의 남자’의 관객수 차이는 약 18만 명으로 7위인 ‘광해, 왕이 된 남자’(1231만9542명)와는 약 20만 명 차이다. 과연 ‘베테랑’이 이번 주말 내 ‘왕의 남자’와 ‘광해, 왕이 된 남자’를 차례로 제치고 역대 한국영화 흥행 7위에 오를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마동석 조한선 주연의 신작 ‘함정’은 359개(1천199회) 상영관에서 3만 2천267명(누적 4만 1천445명)으로 개봉 첫 날 3위에 올랐다. 좌석 점유율은 19.7%.

‘뷰티 인사이드’는 340개(1천44회) 상영관에서 1만 6천306명(누적 187만 1천148명), ‘셀프/리스’는 332개(1천131회) 상영관에서 1만 5천139명(누적 1만 5천659명)으로 4~5위에 자리했다.

‘오피스’는 10위권 내 작품 중 가장 큰 하락폭을 보였다. 328개(959회) 상영관에서 1만 794명(누적 34만 7천708명)으로 4계단 하락한 7위에 자리했다.

주말 영화 예매율에서도 앤트맨이 73,213명, 36.9%의 예매율로 1위를 지켰다. 2위는 유아인, 황정음의 영화 베테랑(28,516명, 14.4%), 3위는 이준익 감독, 송강호, 유아인의 기대작 사도(21,864, 11.0%)가 차지했다. 이어 함정, 뷰티 인사이드, 암살, 러브 라이브! 더 스쿨 아이돌 무비, 셀프/리스, 서부전선, 오피스가 ‘톱10’을 장식하고 있다.

오는 16일 개봉하는 영화 ‘사도’가 벌써부터 예매율 3위를 차지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사도’는 이준익 감독-송강호-유아인 2015년 가장 강렬한 만남으로 화제가 모으고 있다. 영화 ‘사도’는 어떤 순간에도 왕이어야 했던 아버지 영조와 단 한 순간이라도 아들이고 싶었던 세자 사도, 역사에 기록된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를 담아낸 이야기. 이준익 감독을 비롯, 송강호, 유아인, 문근영, 전혜진, 김해숙이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사도’는 국민배우 송강호와 ‘베테랑’의 1천만 배우 유아인의 조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버지 영조에 의해 뒤주에 갇혀 8일만에 죽음을 맞이한 사도 세자의 '임오화변'을 비극적 가족사로 재조명한 '사도'는 9월 16일 개봉된다.

*자료·사진제공=문화관광체육부, 한국관광공사, 뉴시스, 뉴스1, MBC, 부산광역시, (사)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서울코믹월드 (주)에스이테크노 홈페이지, 아디다스, 엑스포럼, 월간커피, 영화진흥위원회 및 각 축제, 공연 조직·운영·추진위원회 홈페이지

[스타서울TV 이수민기자]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스타서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