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점검, 5.17 패치 업데이트… 신종 프로젝트 스킨 5종 출시, 소환사 아이콘 6종 추가
롤점검, 5.17 패치 업데이트… 신종 프로젝트 스킨 5종 출시, 소환사 아이콘 6종 추가
  • 승인 2015.09.03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점검, 5.17 패치 업데이트… 신종 프로젝트 스킨 5종 출시, 소환사 아이콘 6종 추가

   
▲ 롤점검, 5.17 패치 업데이트… 신종 프로젝트 스킨 5종 출시, 소환사 아이콘 6종 추가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가 롤점검을 통해 5.17 패치 업데이트를 실시할 것으로 보인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지난 2일 홈페이지 게시판에 ‘9월 3일(목) 서버 점검 및 업데이트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글을 게재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롤 점검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롤점검 진행 시간은 3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된다. 롤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된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이번 롤 점검을 통해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다만 지난 롤점검을 통해 5.16 패치가 업데이트된 것으로 미뤄 보아 이번 롤점검에는 5.17 패치가 업데이트될 것으로 추측된다.

만약 롤정검을 통해 5.17 패치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신종 프로젝트 스킨 5종이 출시될 전망이다. 앞서 리그오브레전드의 테스트 서버인 PBE 서버에는 마스터 이, 피오라, 레오나, 루시안, 제드의 프로젝트 스킨이 출시됐다.

신규 와드 스킨(광학 증강 와드)과 프로젝트 관련 소환사 아이콘 6종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아지르, 바드, 드레이븐, 렉사이 등의 챔피언 밸런스 변경, 관전자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등 시스템도 다소 변경도 변경되겠다.

한편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1일 오후 5시부터 5일 오후 5시까지 적용되는 챔피언 및 스킨 세일에 관해 공지했다.

챔피언 세일은 이렐리아, 베이가, 브라움이 진행 중이다. 정상가 880 RP인 이렐리아는 50% 할인된 440 RP에 구입 가능하다. 베이가와 브라움 역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쉬바나, 잔나, 그라가스 스킨 또한 절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롤점검 / 사진 = 라이엇게임즈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