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레이블]서든어택 챔스리그, 네오위즈 애스커 황정민 영상 공개, 메가포트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 출시, 넥슨 ‘천룡팔부’ 업데이트
[게임 레이블]서든어택 챔스리그, 네오위즈 애스커 황정민 영상 공개, 메가포트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 출시, 넥슨 ‘천룡팔부’ 업데이트
  • 승인 2015.08.26 10: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톤 2015 Summer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서든어택 챔스리그 4강 토너먼트 스타트

넥슨은 넥슨지티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의 오프라인 게임대회 ‘립톤 2015 Summer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의 4강 토너먼트가 24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일반부 4강에서는 지난 시즌 준우승팀 ‘제닉스스톰’과 멤버 교체로 전력을 가다듬은 ‘울산클랜’, 생애 첫 4강에 오른 ‘핑투’, ‘울산에스’ 네 팀이 새로운 대결 구도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핑투는 지난 8강에서 최다 우승 기록(6연승)을 보유한 디펜딩 챔피언 ‘퍼스트제너레이션’ 출신의 ‘다크울브즈퍼제’를 2대 0으로 꺾고 4강에 오르는 대이변을 연출했다.

인기 BJ ‘랜딩’ 서동현이 속해있는 신생팀 ‘울산에스’ 역시 쟁쟁한 경쟁팀을 모두 물리치고 4강 대진에 이름을 올렸다.

여성부에서는 두 시즌 연속 우승한 실력파 ‘미라지플레임’과 ‘스포트라이트’ 팀이 8강 풀리그에서 각각 3승 무패의 좋은 성적으로 4강에 올랐다.

‘리마커블’, ‘아이캔씨유’도 뒤를 이어 대진표에 이름을 올렸다. 경기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곰TV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곰TV와 다음 tv팟, pooq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AK47(IS)’, ‘매그넘(S)’ 등 챔피언스리그 스킨 무기와 바이크캐릭터세트, 대박포인트상자, 닉네임변경권 등 아이템을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넥슨캐시(3만원)’를 추가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sa.nex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오위즈 애스커 홍보모델 황정민 영상 공개

네오위즈 애스커 홍보모델 황정민 영상 공개

네오위즈게임즈가 온라인 액션RPG ‘애스커’에서 공식 홍보모델 황정민을 주인공으로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영상에서는 배우 황정민이 등장해 현실에서는 생각대로 이뤄지지 않는 액션의 어려움을 표현하고, 생각대로 피하고 때릴 수 있어야 진정한 액션임을 강조했다. 또 황정민 특유의 카리스마에 유머를 더한 액션 연기와 애스커의 짧고 강렬한 액션 장면을 영상에 담아냈다.이번 애스커의 홍보 영상 및 사전 다운로드,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포트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 출시

메가포트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신작 웰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공식 출시했다.

러스티블러드는 풀 3D 그래픽의 아름다운 판타지를 그린 액션 RPG로, 기존 모바일 RPG들을 압도하는 스타일리시한 캐릭터 비주얼과 액션 효과 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강력한 타격감과 스킬, 실시간 협력 플레이, 피니시 액션 등 기존 액션 RPG의 재미 요소들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캐릭터는 ‘버서커, 아처, 어쌔신’ 총 3종으로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갖췄다.

‘버서커’는 자신보다 큰 해머를 들고 가공할 만한 파괴력을 선보이며, ‘어쌔신’은 양손의 검을 자유자재로 다루고 빠른 공격으로 적들을 쓰러뜨리고, ‘아처’는 활을 사용해 원거리 공격에 능한 캐릭터다.캐릭터 육성에 따라 무기와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등 유저 취향에 따라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기간 내 맹독의 이블락, 절망의 리가드아, 마룡 아칸드 등 주요 레이드를 클러어하는 유저 전원에게 최상급 강화석과 뽑기권을 지급하며 마룡 아칸드를 첫 번째로 클리어하는 유저에게는 순금으로 제작한 순금카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천룡팔부’ 대규모 업데이트

넥슨은 24일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PVP(Player vs Player) 시스템 ‘무림대회’가 도입된다. 무림대회는 40레벨에서 100레벨까지 총 7개 등급별로 참여할 수 있으며, 비무장에 입장해 1:1 대회를 진행할 수 있다.

순위에 따라 ‘귀속 원보’, ‘펫 무공서 보물단지’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또 네명의 악인을 소탕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던전 ‘사대악인’이 추가된다. 매일 특정 시간에 던전에 진입해 차례대로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신병정수’, ‘고레벨 전설 장비’ 등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미인 시스템에 공격력 및 방어력 등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신규 미인 ‘매화검’이 추가되고 게임 내 최상위 무기 ‘신기’를 획득할 수 있는 제조 시스템이 도입된다.

김유진 기자 ujin6326@gmail.com

기사제공 = 데일리스포츠한국 / 스타서울TV 제보 sstvpres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