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베누 스타리그 시즌2 조일장vs 김택용, 오는 30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결승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2 조일장vs 김택용, 오는 30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결승
  • 승인 2015.08.19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2 조일장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2 결승에서 김택용과 조일장이 붙는다.

조일장은 19일 서울 용산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2015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2'에서 윤용태에 승리를 챙기며 결승행을 확정했다.

이날 윤용태는 1세트를 조일장에게 내줬지만 2,3,4세트에서 승리했다. 조일장은 2세트에서 럴커 드롭으로 승부를 봤고 3세트에서는 지상군의 힘으로 승리했다. 4세트에서는 윤용태가 4게이트웨이로 공세를 했지만 이를 막아내며 승리를 챙겼다.

조일장 결승 상대인 김택용은 12일 서울 용산 OGN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2015 스베누 스타리그 시즌2’ 4강전에서 박성균을 상대로 승리를 따내며 결승에 진출했다.

김택용은 1세트에서 중앙 전투 승리를 했지만 2세트에서는 박성균에게 패했다. 3세트와 4세트에서 승패가 엇갈린 김택용과 박성균은 5세트에서 결승진출자를 가렸다.

김택용은 스베누 스타리그 결승 진출 확정 후 “프로게이머 시작할 때 부터 이 무대를 올라가고 싶었다. 현실이 되니깐 꿈인 것 같다. 신기하고 16강 할 때까지만 해도 일들이 많았다. 여러 일들을 헤치고 강한 상대이기고 올라가서 기분이 좋다. 결승전도 잘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김택용과 조일장은 오는 30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결승전을 치른다.

사진 = OGN 영상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