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두 번째 타이틀 ‘좋은 기억’ MV 티저 공개… 임지연-이이경 열연
SG워너비, 두 번째 타이틀 ‘좋은 기억’ MV 티저 공개… 임지연-이이경 열연
  • 승인 2015.08.1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 그룹 SG워너비의 두 번째 타이틀곡 ‘좋은 기억’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SG워너비(김용준, 이석훈, 김진호)는 지난 1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두 번째 타이틀곡 ‘좋은 기억’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두 번째 타이틀곡 ‘좋은 기억’의 뮤직비디오는 ‘가슴 뛰도록’의 후속 이야기를 담았다. 임지연, 이이경 동일한 주연배우가 열연해 ‘가슴 뛰도록’-‘좋은 기억’으로 이어지는 드라마타이즈 뮤직비디오의 스토리라인을 완성한다.

해안가 마을을 배경으로 판타지적인 요소가 펼쳐지는 서정적 로맨스 스토리를 통해 타이틀곡의 감동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살다가 살다가’라는 가사는 과거 SG워너비의 히트곡 ‘살다가’를 연상시키며 팬들의 추억을 자극한다.

또한 지난 10일 SG워너비 측은 임지연과 이이경이 주연배우로 참여한 ‘가슴 뛰도록’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첫 번째 타이틀곡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SG워너비는 최고의 프로듀서 조영수와 메가히트 메이커 김도훈과 손잡고 ‘가슴 뛰도록’, ‘좋은 기억’ 등 2곡의 타이틀로 올 여름 가요계에 승부수를 띄운다. 앨범 커리어 최초로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자작곡 3곡을 포함하는 등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노래로 앨범을 가득 채웠다.

SG워너비는 19일 밤 8시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워너비쇼’를 열고 팬들에게 타이틀곡을 라이브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어 밤 10시에는 4년만의 새 앨범 ‘더 보이스(THE VOICE’를 발표한다.

한편, SG워너비는 오는 10월 9일~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대구, 부산 등에서 전국 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 = 해당영상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