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전투액션 재미 즐기세요...넷마블 ‘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
짜릿한 전투액션 재미 즐기세요...넷마블 ‘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
  • 승인 2015.08.18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짜릿한 전투액션 재미 즐기세요...넷마블 ‘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는 초대형 모바일 액션 게임 ‘레이븐 with NAVER’에 실시간 레이드, 신규 탐험 지역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사진)를 진행했다.

넷마블 ‘레이븐’ 의 실시간 레이드는 5인으로 팀을 구성해 실시간으로 거대보스와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한층 짜릿하고 극대화된 전투액션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지역에서는 최강 장비를 만드는데 필요한 제작재료 아이템은 물론 높은 플레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실시간 레이드의 원활한 매칭과 활성화를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는 프리시즌을 가진 후 본격적인 정식시즌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총 2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신규 탐험 지역 ‘암흑 사원’은 쉬움·보통·어려움의 3가지 난이도로 나뉜다. 입장 가능한 캐릭터 레벨이 각 난이도마다 다르게 적용된다. 특히 이 지역에서는 강력하고 개성강한 신규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플레이 보상으로 망토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마테라 사원의 자동전투 기능 추가, 게임 내 실시간 채팅 기능 추가, 요일 레이드 경험치 상향 조정 등 이용자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한 개선작업도 함께 이뤄졌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실시간 레이드는 팀으로 구성된 이용자간 협동과 전략이 승패를 가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프리시즌 기간 동안 보내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 큰 재미와 혜택을 갖춰 곧 정식시즌을 시작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인 크리스탈 300개를 100% 지급하고 출석일에 따라 빛나는 유물, 연마석, 헤븐스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기사제공 = 데일리스포츠한국 / 스타서울TV 제보 sstvpres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