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CGV·OCN 주말(12일) 영화] 가디언즈·컨저링·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3·퍼시잭슨과 괴물바다· 빈 디젤 리딕· 크리스찬 베일 다크나이트라이즈·스톤· 공유 용의자
[케이블 CGV·OCN 주말(12일) 영화] 가디언즈·컨저링·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3·퍼시잭슨과 괴물바다· 빈 디젤 리딕· 크리스찬 베일 다크나이트라이즈·스톤· 공유 용의자
  • 승인 2015.07.1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블 CGV·OCN 주말(12일) 영화] 가디언즈 컨저링 아이언맨3 퍼시잭슨과 괴물바다 리딕 다크나이트 라이즈 스톤 용의자

◆ OCN 

   
 

오전 10시 20분 ‘가디언즈’

이중 ‘가디언즈’는 드림웍스의 2012년 야심작으로 사실감 넘치는 영상미와 탄탄한 스토리전개는 어른이 봐도 흥미로울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 국내 개봉 당시 배우 류승룡 이제훈 이종혁 한혜진 유해진 등이 더빙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 영화는 악몽의 신 피치에게 대항하고자 무엇이든 얼려버리는 잭을 새로운 가디언즈로 임명하고 피치와 싸우는 내용. 극중 가디언즈라고 불리는 산타클로스 놀스, 부활절 토끼 버니, 잠의 요정 샌드맨, 이빨요정 투스 등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지켜준다.

   
 

오후 2시 50분 ‘컨저링’

감독 제임스 완 출연 베라 파미가(로레인 워렌), 패트릭 윌슨(에드 워렌), 릴리 테일(캐롤린 페론)

믿을 수 없겠지만… 이것은 실화다!

1971년 로드 아일랜드, 해리스빌. 페론 가족은 꿈에 그리던 새 집으로 이사를 간다. 물론 1863년에 그 집에서 일어난 끔찍한 살인 사건을 전혀 몰랐다. 또한 그 이후에 일어난 많은 무서운 사건에 대해서도 알지 못했다. 이 가족은 그 집에서 겪은 일이 너무 무서워서 한 마디라도 외부에 언급하는 것을 거절했었다. 지금까지는…

오후 5시 10분 ‘아이언맨3’

   
 

감독 : 셰인 블랙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토니 스타크/아이언맨 역), 기네스 팰트로(페퍼 포츠 역), 벤 킹슬리(만다린 역), 돈 치들(제임스 로디 역), 가이 피어스(알드리치 킬리언 역)

21세기 가장 매력적인 히어로의 귀환 지금까지의 아이언맨은 잊어라!

'어벤져스' 뉴욕 사건의 트라우마로 인해 영웅으로서의 삶에 회의를 느끼는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그가 혼란을 겪는 사이 최악의 테러리스트 만다린(벤 킹슬리)을 내세운 익스트리미스 집단 AIM이 스타크 저택에 공격을 퍼붓는다. 이 공격으로 그에게 남은 건 망가진 수트 한벌 뿐. 모든 것을 잃어버린 그는 다시 테러의 위험으로부터 세계와 사랑하는 여인(기네스 팰트로)를 지켜내야 하는 동시에 머릿속을 떠나지 않던 한가지 물음의 해답도 찾아야만 한다.

과연 그가 아이언맨인가? 수트가 아이언맨인가?

   
 

오후 7시 50분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

감독 쏘어 프류덴탈 출연 로건 레먼(퍼시 잭슨),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아나베스 체이스)

단 하나의 판타지 어드벤처!

신과 인간 세계를 구원할 마법의 황금 양피를 찾아라!

신과 인간 사이에서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데미갓’들이 모여 훈련 받는 ‘데미갓 캠프’. 

어느 날, 사악한 신들의 아버지 크로노스가 봉인을 풀고 부활해 신과 인간 세상을 파멸시키려 한다. 

이로 인해 ‘데미갓 캠프’는 위험에 빠지게 되고, 이에 퍼시는 아나베스, 그로버, 타이슨과 함께 신과 인간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괴물의 바다’에 숨겨진 마법의 황금 양피를 찾기 위한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 CGV

   
 

오후 12시 30분 ‘리딕’

감독 데이빗 토히 출연 빈 디젤(리딕), 케이티 색코프(달), 칼 어번(바코)

우주 최강의 전사에게 닥친 최대의 위기!

동료의 배신으로 인해 생명체가 존재할 수 없는 척박한 행성에 버려진 리딕(빈 디젤)은 물조차 구하기 힘든 극한의 환경과 잔혹한 에일리언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현상금 사냥꾼들에게 자신의 위치를 스스로 노출시킨다. 그의 계획대로 현상금 사냥꾼들은 우주 최고의 현상금이 걸린 범죄자 리딕을 잡기 위해 몰려들지만 예상치 못한 에일리언의 공격으로 모두 전멸할 위기에 몰리는데… 

과연 리딕은 잔혹한 에일리언을 물리치고 죽음의 행성에서 탈출 할 수 있을까?

   
 

오후 3시 ‘다크나이트 라이즈’

감독 크리스토퍼놀란 출연 크리스찬 베일(브루스 웨인/배트맨 역) 마이클 케인(알프레드 역) 앤 해서웨이(셀리나 카일 역)

배트맨이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세상에서 모습을 감춘 8년 후, 하비 덴트의 죽음에 대한 책임을 떠안은 배트맨은 모든 것을 희생하며 떠나고 범죄방지 덴트법으로 인해 한동안 평화가 지속되던 고담시의 파멸을 예고하며 나타난 마스크를 쓴 잔인한 악당, 최강의 적 베인이 등장한다. 베인은 배트맨이 스스로 택한 유배 생활에 종지부를 찍게 하지만, 다시 돌아온 배트맨에게 베인은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자신을 거부한 사람들의 고통을 지켜볼 것인가, 정의의 수호자로 나설 것인가. 배트맨은 승패를 알 수 없는 마지막 전투를 시작하려 하는데…

   
 

오후 6시 20분 ‘스톤’

감독 조세래 연출 조동인(민수), 김뢰하(남해), 박원상(인걸)

왜 깡패가 됐어요?”

프로기사의 꿈을 접고 내기 바둑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천재 아마추어 바둑기사 민수(조동인). 그는 우연한 기회에 조직 보스 남해(김뢰하)의 바둑 선생이 되면서 새로운 세상에 눈뜨게 된다.

“인생이 바둑이라면 첫 수부터 다시 두고 싶다”

민수는 남해에게 바둑을 가르치면서 인생을 배워간다. 하지만 남해의 권유로 다시금 프로 입단 시험을 준비하는 민수와 조직을 떠날 준비를 하면서 마지막으로 건설 용역에 뛰어든다. 남해의 결정적 한 수 앞에 예상치 못한 위험이 다가오는데….

 

361개의 선택점, 이제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 ‘용의자’ 공유

오후 10시 ‘용의자’

감독 원신연 출연 공유(지동철), 박희순(민세훈), 조성하(김석호)

“난... 죄 없습니다”

조국에게 버림받고 가족까지 잃은 채 남한으로 망명한

최정예 특수요원 ‘지동철’(공유). 그의 목표는 단 하나, 아내와 딸을 죽인 자를 찾는 것뿐이다.

놈의 행적을 쫓으며 대리운전을 하며 살아가던 동철은 유일하게 자신과 가깝게 지내던 박회장의 살해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죽기 전 박회장이 남긴 물건을 받아 든 동철은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어 모두에게 쫓기게 된다.

 

피도 눈물도 없이 타겟을 쫓는 사냥개 ‘민대령’(박희순)까지 투입, 빈틈 없이 조여오는 포위망 속에 놓이게 된 동철. 하지만 자신만의 타겟을 향한 추격을 멈추지 않는데...

사진=네이버 영화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