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뮤직] 걸스데이 소진, 정규 2집 표지서 마돈나로 변신·방탄소년단, ‘쩔어’ MV 공개·비투비, 타이틀 곡 ‘괜찮아요’ 하이라이트 음원공개·신화, 8월 데뷔 17주년 기념 앙코르 콘서트 개최
[별별★뮤직] 걸스데이 소진, 정규 2집 표지서 마돈나로 변신·방탄소년단, ‘쩔어’ MV 공개·비투비, 타이틀 곡 ‘괜찮아요’ 하이라이트 음원공개·신화, 8월 데뷔 17주년 기념 앙코르 콘서트 개최
  • 승인 2015.06.2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별별★뮤직] 걸스데이 소진, 정규 2집 표지서 마돈나로 변신·방탄소년단, ‘쩔어’ MV 공개·비투비, 타이틀 곡 ‘괜찮아요’ 하이라이트 음원공개·신화, 8월 데뷔 17주년 기념 앙코르 콘서트 개최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 [별별★뮤직] 걸스데이 소진, 정규 2집 표지서 마돈나로 변신·방탄소년단, ‘쩔어’ MV 공개·비투비, 타이틀 곡 ‘괜찮아요’ 하이라이트 음원공개·신화, 8월 데뷔 17주년 기념 앙코르 콘서트 개최

   
▲ 걸스데이 소진

걸스데이 소진, 정규 2집 표지서 마돈나로 변신… 타이틀곡 제목 ‘링마벨’

걸그룹 걸스데이 소진이 팝의 여왕 마돈나로 변신을 시도했다.

걸스데이 소속사측은 24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걸스데이 정규 2집 표지 공개 2탄-‘팝의 여왕’ 마돈나로 변신한 소진! 앨범 타이틀곡 제목은 ‘링마벨’입니다. 어떤 곡인지 궁금하시죠?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마돈나로 변신을 시도한 소진의 앨범 재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진은 마돈나의 상징인 금발의 헤어스타일에 망사 장갑과 검은색 탱크톱, 숏팬츠을 입고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마치 마돈나의 젊은 시절을 연상케 한다. 또한 금색 영문 글씨로 ‘링마벨(RING MY BELL)’이라고 적혀 있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오늘 공개된 재킷은 걸스데이 정규 2집 앨범이 총 5종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이중 마돈나로 변신을 시도한 소진버전이다”며 “타이틀곡은 이단옆차기가 작업한 ‘링마벨’로 밝고 경쾌한 댄스곡이다”고 말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오는 7월 6일 오후 쇼케이스를 갖고 밤 12시 정규 2집 앨범을 공개한다.

   
▲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쩔어’ MV 공개… 다양한 직업군으로 변신 ‘이런게 방탄 스타일’

그룹 방탄소년단이 다양한 직업군으로 변신했다.

방탄소년단이 24일 새벽 공식 SNS를 통해 후속곡 ‘쩔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멤버들의 7인 7색 매력을 뽐냈다.

‘어서 와  방탄은 처음이지’라는 랩몬스터의 장난끼 어린 초대로 시작되는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직업군으로 변신한 방탄소년단의 색다른 모습을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의 강렬한 색감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매력이 어우러져 한 시도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했다.

‘쩔어’는 색소폰을 전면에 내세운 일렉트로닉 힙합 곡으로 랩몬스터와 슈가, 제이홉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런게 방탄 스타일’,’매일이 허슬라이프’등의 가사를 통해 연습에 매진하며 앞만 보고 달려온 방탄소년단의 실제 스토리를 담아 생생함을 더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25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쩔어’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 타이틀 곡 ‘괜찮아요’ 하이라이트 음원공개

그룹 비투비가 2차 오디오티저를 통해 신곡 ‘괜찮아요’의 음원을 최초 공개했다.

비투비는 24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음반 ‘컴플리트(Complete)’의 2차 오디오티저 영상을 공개, 이틀에 걸친 13개 신곡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를 마무리 했다.

 

비투비의 데뷔 첫 발라드 타이틀 곡 ‘괜찮아요’는 오로지 가창력과 감성만으로 진심 어린 감동을 전달할 비투비 멤버들의 남다른 포부가 담긴 곡이다. 작곡가 손영진, 조성호가 공동 작사 작곡하고 이민혁, 정일훈이 작사에 함께 참여해 비투비만의 발라드 넘버로 탄생했다.

‘기대해 즐겨 듣던 그 멜로디, 라디오에 흘러나올 그 목소리’라는 달콤한 가사와 감미로운 선율은 짧은 공개만으로도 팬들에게 위로와 기대를 전하며 두 귀를 사로잡는다. 특별히 비투비의 공식 팬클럽명인 멜로디를 향한 진심까지 묻어난 희망찬가 '괜찮아요'는 29일 공개될 완곡에서 일곱 멤버의 화려한 중창과 곡 후반부부터 진행되는 웅장한 가스펠 코러스로 비투비의 한층 막강해진 보컬 변신을 증명해 낼 예정이다.

이어지는 발라드 트랙 ‘너나 잘 살아’는 무심한 듯 흐르는 피아노 선율이 이별의 복합적 감정을 잘 표현한 이 곡은 누구나 공감할 법한 이별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멤버들의 매력 보이스가 돋보인 4번 트랙 ‘북 치고 장구 치고’는 독특한 제목처럼 비투비 특유의 개구쟁이 같은 에너지로 새 음반 속 활력을 더하고 있다.

프니엘의 사랑스러운 랩핑을 시작으로 극강의 달달함이 묻어나는 비투비의 여름 러브송 ‘서머 로맨스(Summer Romance)’는 듣기만 해도 시원한 사운드가 저절로 한여름의 로맨스를 꿈꾸게 하는 곡이다. 여기에 6번 트랙을 장식한 뉴잭스윙 송 ‘친구의 여자친구’는 비투비의 임현식, 정일훈이 작사 작곡하고 이민혁이 가사에 참여했다.

한편 타이틀 곡 ‘괜찮아요’를 포함한 비투비 정규 1집 ‘컴플리트’는 오는 2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 신화 (에릭 민우 혜성 동완 앤디 전진)

신화, 8월 데뷔 17주년 기념 앙코르 콘서트 개최… 팬들과 12집 활동 대미 장식

그룹 신화가 오는 8월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신화가 오는 8월 22-23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앵콜 콘서트 ‘2015 SHINHWA 17TH ANNIVERSARY FINALE CONCERT ‘WE_SHINHWA’’를 개최하며 12집 활동의 대미를 장식한다.

신화는 이번 12집 타이틀 곡 ‘표적’으로 ‘디스 러브(This Love)’의 9관왕을 깨고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을 달성하며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운 것은 물론, 지난 11일 ‘신화’의 상표권 명의 이전을 완료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뜻 깊었던 활동을 이어온 만큼 이번 앵콜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 공연으로 소통하며 12집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 공연마다 무대 퍼포먼스는 물론 재치 넘치는 VCR 영상 등 버라이어티한 공연 연출로 눈길을 끌었던 그룹 신화는 이번 앵콜 콘서트를 통해 지난 3월 콘서트와는 또 다른 무대 구성과 퍼포먼스 등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는 8월 22-23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그룹 신화의 앵콜 콘서트 ‘2015 SHINHWA 17TH ANNIVERSARY FINALE CONCERT ‘WE_SHINHWA’’는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7월 6일 오후 8시 신화창조 10기 팬클럽 선예매, 7월 8일(수) 오후 8시 일반, 글로벌 예매를 진행한다.

사진 = 엔터테인먼트 드림티 빅히트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화컴퍼니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