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러브미(#LoveMe)’, 상큼 발랄 당당한 연애? [14일 인기가요]
멜로디데이 ‘러브미(#LoveMe)’, 상큼 발랄 당당한 연애? [14일 인기가요]
  • 승인 2015.06.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멜로디데이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 여성그룹 멜로디데이가 ‘인기가요’에 등장했다.

멜로디데이는 1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러브미’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멜로디데이는 반짝이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멜로디데이는 깜찍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경쾌한 멜로디와 썸남을 향한 설레는 감정, 그에게 더 특별한 것을 기대하게 마련인 여자의 솔직한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러브미(#LoveMe)’는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의 안무로 유명한 김혜랑 안무가가 퍼포먼스를 맡아 자신감 넘치는 여자들의 이미지와 연애 초기 단계의 짜릿한 감성을 표현해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이승기, 샤이니, 카라, 엠블랙, 서인영, 이지혜, 디셈버, 백아연, CLC, 몬스타 엑스, HIGH4, N.Flying, 히스토리, 멜로디데이, 소년공화국, 안다, 세븐틴, 타임즈, 후니용이 출연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