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출판기념회' 레드벨벳 조이 예리 아이린 슬기 웬디, '요정' [SS포토]
'메이크업 출판기념회' 레드벨벳 조이 예리 아이린 슬기 웬디, '요정' [SS포토]
  • 승인 2015.06.0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고대현 기자] 소녀시대(티파니 유리), 레드벨벳(웬디 예리 슬기 아이린 조이), 다비치(강민경 이해리), 전혜빈, 이정현, 진재영 등이 ‘여배우 및 걸그룹 메이크업 북’ 출판기념회에 참석했다.

레드벨벳 조이 예리 아이린 슬기 웬디가 2일 오후 서울 청담동 더 스트릿(THE STREET) 카페에서 열린 ‘여배우 및 걸그룹 메이크업 북 출판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여배우 및 걸그룹 메이크업 북 출판기념회’ 행사에는 소녀시대 (티파니 유리),  레드벨벳(웬디 예리 슬기 아이린 조이), 다비치(강민경 이해리), 전혜빈, 진재영, 고성희, 곽정은, 알렉스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티파니와 유리는 시간차를 두고 입장해 눈길을 끌었다. 레드벨벳은 여전히 아이스크림 같은 달콤한 매력을 뽐냈다. 웬디는 반전뒤태를 선보였다.

스타들의 워너비 메이크업 아티스트 신경미, 오희진 원장의 ‘여배우 메이크업북’, '걸그룹 메이크업북’이 출간됐다. ‘여배우 메이크업북’, ‘걸그룹 메이크업북’은 기초 메이크업 테크닉부터 다양한 메이크업 관련 정보를 자세하게 정리했다.

이 밖 ‘3분 생얼 메이크업’,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출근길 7 스텝스 메이크업’ 등 다양한 셀프 메이크업의 튜토리얼이 준비됐다.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