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OST 참여… ‘복면가왕’ 땡벌 통했다
비투비 육성재, ‘후아유-학교2015’ OST 참여… ‘복면가왕’ 땡벌 통했다
  • 승인 2015.05.2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투비 육성재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후아유-학교2015’ OST 참여한다.

육성재는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공태광 역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며 남주혁(한이안 역), 김소현(고은별, 이은비 역)과 러브라인 한 축을 이루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육성재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이라는 별명으로 출연해 김동률을 연상케 하는 감미로운 보이스와 반전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실력을 인정받은 만큼 이번 OST 참여에 기대감이 더했다.

 

특히 타이거JK, 배치기&펀치, 윤미래, 별, 윤하로 이어진 ‘후아유-학교2015’ OST가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만큼 주연배우 육성재의 합류로 황금 라인업을 완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후아유’ OST 제작사측은 “‘후아유’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육성재가 본업인 가수로 돌아가 드라마를 위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OST 녹음을 무사히 마쳤다. 외모로 가려진 육성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백분 발휘된 곡으로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후아유-학교2015’는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뀐 열여덟 살 여고생을 주인공으로 학생들이 겪는 리얼하고 다양한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유)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