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 학교2015’ OST,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음악차트 점령
‘후아유 - 학교2015’ OST,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음악차트 점령
  • 승인 2015.05.2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 ‘후아유 - 학교2015’ OST가 드라마 인기에 한 몫을 단단히 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 - 학교2015’(이하 후아유) OST는 첫 주자인 타이거JK와 진실, 배치기, 윤미래, 별, 윤하 등 힙합부터 감성 보컬들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이 중에서도 윤미래가 부른 ‘너의 얘길 들어줄게’는 공개 직후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큰 관심을 받았다.

더욱이 같은 시기에 공개된 KBS 2TV 금토드라마 ‘프로듀사’의 OST는 이승철,김연우, 백지영, 김범수, 알리 등 라인업과 MBC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 OST는 케이윌, 씨스타 효린 등 OST계의 강자들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러한 쟁쟁한 OST들 속에서도 드라마 ‘후아유’의 OST들은 극 중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청춘들의 성장통과 풋풋한 로맨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살려주고 있다.

특히 ‘후아유’ OST는 가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극의 전개와 감성적인 하모니까지 완성하는 등 시청자들의 눈과 귀 전부를 사로잡으며 최근 공개된 드라마들의 OST들 중에서도 음원 차트를 휩쓸며 최고의 인기를 얻었다.

한 방송 관계자는 “드라마 OST가 음원 차트에서 인기를 얻는 게 쉽지 않는 일이다. 특히 전곡이 차트에 진입하는 일은 극히 드물다. ‘후아유’ OST가 그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는 증거다. 요즘 관계자들 사이에서도 ‘후아유’ OST 라인업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 ‘후아유 - 학교2015’ OST 재킷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