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한민국’ 촬영현장 생중계 뜨거운 반응… 이승철·유희열·엑소·인피니트·걸스데이·EXID 등 참여
‘나는 대한민국’ 촬영현장 생중계 뜨거운 반응… 이승철·유희열·엑소·인피니트·걸스데이·EXID 등 참여
  • 승인 2015.05.1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최찬혜 기자] ‘나는 대한민국’이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복 70주년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국민들이 하나 되어 즐겨보자는 신개념 페스티벌인 ‘나는 대한민국’의 주제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15일 오후 KBS 공개홀에서 진행됐다. 또한 촬영현장이 생중계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주제곡 ‘우리 만나는 날’ 뮤직비디오 촬영은 이승철, 유희열, 조영남, 인순이, DJ.DOC, 백지영, 바다, 김태우, 김범수, 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다비치, 씨스타, 에일리, 문명진, 장미여관(육중완, 강준우), 알리, 엑소(EXO-찬열, 첸, 백현), 인피니트(성규, 엘), 걸스데이, 틴탑 니엘, 에이핑크 정은지, B1A4 산들, EXID 하니 등 세대를 불문한 최고의 가수들이 한데 모였다.

이날 현장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되며 화제를 모았다. 조우종, 박은영 아나운서가 캐스터로 나서며 화기애애하고도 깨알 같은 웃음이 빵빵 터지는 분위기를 주도했다. B1A4의 산들은 “대선배들과 함께 하니 식은땀이 난다”며 고백해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했다.

특히 프로듀싱을 맡은 이승철이 지휘를 하고 유희열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시작된 본격적인 촬영은 주제곡 ‘우리 만나는 날’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였던 만큼 더욱 시선을 모았다. 생방송 전후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광복 70주년 KBS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 주제곡이 될 ‘우리 만나는 날’은 D-80일인 5월 27일 공식 홈페이지(815.kbs.co.kr)를 통해 무료로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함께 공개 될 예정이다.

또한 ‘나는 대한민국’은 이와 같은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과 함께 8월 15일 행사를 함께 즐길 7만 국민들을 모집에 나설 것도 예고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 KBS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