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2’ 엑소 시우민, 장동민 향해 “너 아이돌 안해 봤지?” [수요일 예능]
‘크라임씬2’ 엑소 시우민, 장동민 향해 “너 아이돌 안해 봤지?” [수요일 예능]
  • 승인 2015.05.06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크라임씬2

‘크라임씬2’ 엑소 시우민 장동민 향해 “너 아이돌 안해 봤지?” [수요일 예능]

[스타서울TV 권민정 기자] ‘크라임씬2’ 엑소 시우민이 장동민과 단서찾기에 나섰다.

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2’에서 장진, 박지윤, 장동민, 홍진호, 하니와 엑소 시우민, 윤성호가 출연해 살인사건을 풀어나갔다.

이날 ‘크라임씬2’에서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출연진들이 현장검증에 나섰다. 각 멤버들은 분주하게 사건의 단서를 찾기 위해 움직였다.

그러던 중 장동민은 시우민을 향해 “형, 빨리 빨리 좀 해. 연습생 계속 하고 싶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 나이는 장동민이 형이지만 사건에서 맡은 나이는 시우민이 위였던 것. 이에 시우민은 웃음으로 답했다.

이어 장동민은 단서를 찾던 중 아이돌과 똑같은 옷과 신발을 발견, “왜 똑같은 옷이 있냐, 아이돌 똑같은 옷 입히냐”며 의심을 품었다. 이에 시우민은 장동민을 향해 “너 아이돌 안 해봤지? 가끔 똑같은 옷 입혀”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크라임씬2’는 국내외 실제 범죄 사건을 재구성, 출연자들이 의문의 사건 현장 속 용의자로 지목된다. 진범을 찾기 위해 치열한 추리 공방전을 펼치는 본격 롤플레잉 추리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크라임씬2 / 사진 = JTBC ‘크라임씬2’ 방송 캡처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