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미즈비키니 낸시랭, '자랑스럽게~' [SS포토]
머슬마니아 미즈비키니 낸시랭, '자랑스럽게~' [SS포토]
  • 승인 2015.05.02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서울TV 고대현 기자] 머슬마니아. 낸시랭이 미즈비키니를 입고 매력을 뽐냈다. 근육을 마음껏 자랑하는 순간! '2015 머슬마니아 코리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미즈비키니 부문 대회가 펼쳐졌다.

머슬마니아 미즈비키니 낸시랭이 2일 오후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2015 머슬마니아 대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델부문 쇼트에는 오유미, 미디움부문 정미리, 톨 부문에는 양민화가, 클래식 부문에는 낸시랭, 그랑프리는 정미리가 차지했다.

특히 이날 낸시랭은 애플힙을 과시하며 그 동안의 노고를 온몸으로 표현했다. 낸시랭의 코코샤넬은 없었다. 낸시랭은 모델 클래식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낸시랭은 모델 퍼포먼스 미즈비키니 등에 참석했다.

머슬마니아 대회는 전 세계 25개국에서 개최되는 26년 전통 글로벌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 머슬마니아 대회는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미즈비키니, 모델, 피규어, 피지크' 등 6개 종목으로 나뉘어 심사한다.

머슬마니아 대한민국 대회는 매년 상반기 '코리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을 하반기에는 '피트니스 코리아 월드 선발전'을 진행하고 있다. 유승옥, 이연, 숀리 등의 스타를 배출하기도.

'2015 머슬마니아 코리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개막일인 1일은 머슬마니아, 피규어, 피지크 종목의 본선 라운드가 진행됐다.

한편 '2015 머슬마니아 코리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의 행사 전체 일정은 스타서울TV/SSTV를 통해 인터넷으로 생중계 됐다.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