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보선 D-1, 문재인 “박근혜 정권은 경제실패·인사실패·권력부패한 3패 정권”
재보선 D-1, 문재인 “박근혜 정권은 경제실패·인사실패·권력부패한 3패 정권”
  • 승인 2015.04.28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재보선 D-1, 문재인 “박근혜 정권은 3패정권”

재보선 D-1, 문재인 “박근혜 정권은 경제실패·인사실패·권력부패한 3패 정권”

[스타서울TV 김중기 기자] 4·29재보궐선거(4·29재보선)를 하루 앞둔 28일 새정치민주연합 문재인 대표는 “박근혜 정권은 경제도 실패 인사도 실패,  권력도 부패한 ‘3패 정권’이다”고 비판했다. 또 “선거에서 이기지 못할 경우 우리 당의 어려움보다 박권혜 정권의 3패 정권에 대해 면죄부를 주게 될까 그것이 가장 두렵다”고 말했다.

문재인 대표는 이날 인천 검단지역에서 지원유세 도중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3패 정권에 대해 유권자들께서 투표로 심판해주셔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국민들께서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박근혜 정권을 제대로 혼내주셔야만 우리 경제를 제대로 살릴 수 있고 국민지갑을 지킬 수 있고 부정부패를 뿌리 뽑으면서 깨끗한 정치를 만들어낼 수 있다"며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까지도 이번 투표에서 힘을 모아줘야 가능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문재인 대표는 "제가 전국을 다녀보니 박근혜 정권에 대한 분노의 민심이 하늘을 치솟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재보선 네 군데 어느 한 곳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다"고 야권 분열에 대한 우려를 전했다.

그는 "유권자께서 표로 박근혜 정권의 3패를 심판해주시고 또 한편으로는 분열된 야권을 하나로 모아주셔야 한다", "이길 수 있는 2번 후보에게 표를 모아주셔야만 박근혜 정권에 대한 심판이 된다", "남은 몇 시간 동안 투표로, 표로서 단일화 해 달라. 끝가지 투표장을 외면하지 말고 함께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문재인 대표는 선거전망에 대해 "어느 한 군데도 우리가 이길 수 있겠다고 낙관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 "마지막까지 절박한 심정으로 끝까지 뛰겠다"고 답했다.

재보선 D-1, 문재인 박근혜 정권은 3패 정권 / 사진 = 뉴시스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