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남궁민, 섬뜩한 두 얼굴 ‘충격 반전’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남궁민, 섬뜩한 두 얼굴 ‘충격 반전’ [수목드라마]
  • 승인 2015.04.17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냄새를 보는 소녀’ 남궁민

[스타서울TV 이영실 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남궁민이 섬뜩한 사이코 패스 연기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연출 백수찬 오충환|극본 이희명) 지난 16일 방송에서는 바코드 살인사건의 진범이 권재희(남궁민 분)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경찰은 바코드 살인 사건의 희생자인 주마리(박한별 분)의 일기장을 가지고 있는 이가 범인이라고 여기고 이를 추적했던 상황. 이를 숨기고 있던 인물은 바로 마리의 연인 권재희였다.

이 같은 반전은 충격적이었다. 모두에게 친절하고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스타 쉐프 권재희가 살인마라고는 도무지 상상할 수 없었기 때문. 두 얼굴을 드러낸 남궁민의 연기는 차갑고 섬뜩했다.

이날 남궁민은 부드럽고 착한 이미지를 벗어나 섬뜩한 연쇄 살인마로 180도 변신했다.

남궁민은 정체가 밝혀지자 눈빛부터 달라지는 모습을 보였다. 대사 보다는 표정으로 연쇄 살인마의 잔인하고 강렬한 내면을 표현했던 것. 뭇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권재희가 냉정하고 사악한 연쇄 살인마라는 사실은 안방을 충격으로 몰아넣기에 충분했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남궁민 / 사진= SBS ‘냄새를 보는 소녀’

[스타서울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