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신아영 아니운서, 가족도 최강 스펙 “행정고시 수석·모의고사 전국 1등” [화요일 예능]
‘택시’ 신아영 아니운서, 가족도 최강 스펙 “행정고시 수석·모의고사 전국 1등” [화요일 예능]
  • 승인 2015.03.2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택시’ 신아영

[SSTV 이영실 기자] ‘‘택시’에서 신아영 아나운서 부모님의 화려한 스펙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이하 택시) 24일 방송은 ‘뇌가 섹시한 여자’ 특집으로 꾸며져 신아영 아나운서, 배우 윤소희, 남지현이 출연했다.

이날 ‘택시’에서 신아영은 “우리 부모님이 서울대 경제학과에 행정고시 수석, 이화여대 영문과 출신에 전국 모의고사 1등 출신”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신아영은 “나는 중학교 때부터 공부를 잘하지 않았다. 전교 1등을 해본 적이 없다”라고 털어놨다.

신아영은 “하루는 부모님이 ‘정말 이해가 안 되는데 너 전교 1등 싫어서 안 하는 거니? 아니면 지금 네 성적을 설명할 수 없다’ 하신 적도 있다”라고 고백해 좌중을 놀라게 했다.

한편 신아영 아나운서는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를 졸업하고, 아버지가 신제윤 전 금융위원장으로 알려지는 등 화려한 스펙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SBS스포츠에서 ‘스포츠센터’  ‘PL 리뷰’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 = tvN ‘현장 토크쇼 택시’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