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그라가스·바루스·베이가·볼리베어 등 상향조정, 주문력 +120 아이템· 롤 바드 출시(롤 인벤&점검&전적 검색)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그라가스·바루스·베이가·볼리베어 등 상향조정, 주문력 +120 아이템· 롤 바드 출시(롤 인벤&점검&전적 검색)
  • 승인 2015.03.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ol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롤 전적 검색, 픽률, 롤 바드, 롤점검, 롤 서버 점검, 5.5 패치, 롤인벤

리그오브레전드, 롤점검 완료…그라가스·바루스·베이가·볼리베어 등 상향조정, 주문력 +120 아이템· 롤 바드 출시(롤 인벤&점검&전적 검색)

[SSTV 정찬혁 기자] 리그오브레전드(롤)의 서버 점검이 완료되며 5.5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챔피언의 상향조정과 롤 신규 챔피언 바드 출시가 눈에 띈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롤 점검 이후 5.5 패치에선 챔피언 다양성을 높이기 위해 여러 챔피언들이 상향된다. 일부 하향된 챔피언이 없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정말 많은 챔피언들이 혜택을 받는다”라며 5.5 패치에 관해 설명했다.

갱플랭크는 둔화 효과 면역인 대상에는 추가 피해까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다. 그라가스는 기본 마나와 취중 분노(W) 스킬로 몬스터에 입히는 피해량 상한이 증가합니다. 노틸러스는 타이탄의 분노(W) 스킬의 피해량이 감소하고, 역조(E)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마나 소모량, 둔화 지속 시간이 모두 줄어든다. 니달리는 매복 덫(W) 피해량에서 체력 비례 계수가 사라지고 고정 수치의 마법 피해가 적용된다. 렉사이는 이제 와드 설치 시와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현재 맵 상의 땅굴 수 및 팔 수 있는 최대 땅굴 수, 또한 최대 수를 초과할 경우 어떤 땅굴이 제거되는지가 표시된다. 리산드라는 얼음 파편(Q) 피해량이 줄어든다. 바루스는 꿰뚫는 화살(Q) 재사용 대기시간이 충전과 동시에 시작한다. 바이는 이동 속도가 감소하며, 초중반 기동 타격(R) 스킬 피해량이 줄어든다. 베이가는 사건의 지평선(E) 스킬 벽이 나타나기 전의 지연 시간이 약간 줄어든다. 사악한 일격(Q) 스킬 투사체는 14% 정도 빨라진다. 볼리베어는 광란(W)으로 몬스터를 물어뜯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빅토르는 증강한 죽음의 광선 스킬로 일어나는 폭발이 빅토르의 기본 공격을 취소시키던 버그를 수정했다. 사이온은 대량 학살 강타(Q) 마나 소모량이 줄어들고, 계수가 약간 오른다. 학살자의 표효(E)는 고레벨 구간에서 마나 소모량이 오른다.

또한 롤 점검 후 5.5 패치 적용 기간 중 신규 챔피언 바드가 출시된다. 5.3패치부터 사라진 ‘죽음불꽃 손아귀’ 대신 5.5패치 롤점검 이후 주문력 +120아이템도 새롭게 출시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ol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롤 전적 검색, 픽률, 롤 바드, 롤점검, 롤 서버 점검, 5.5 패치, 롤인벤 / 사진 =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