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5.5 패치 국내 도입 임박? 신규 챔피언 ‘바드’ 어떤 스킬 있나 보니 ‘화려’
롤 점검, 5.5 패치 국내 도입 임박? 신규 챔피언 ‘바드’ 어떤 스킬 있나 보니 ‘화려’
  • 승인 2015.03.17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 점검 바드

[SSTV 박선영 기자]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에서 챔피언 ‘바드’가 새롭게 출시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16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7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롤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롤 점검을 통해 북미에 적용된 5.5 롤 패치가 국내 서버에도 도입될 가능성이 높아 신규 챔피언 바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바드는 바드는 고대의 종을 게임 내에 소환하는 패시브 기능이 있다. 바드가 게임에 등장하면, 빛의 덩어리인 고대의 종이 전장 곳곳에 등장하고 고대의 종을 획득할 시 경험치 및 마나 그리고 순간적인 이속 증가까지 얻을 수 있다.

또 고대의 종을 얻을 수록 바드의 평타가 강화된다. 단 정령이 정령의 세계로 돌아가기 이전에 공격을 해야 한다.

이외에도 롤 신규 챔피언 바드는 우주의 결속, 신비한 차원문, 수호자의 성소, 운명의 소용돌이 등 다양한 스킬을 갖고 있다.

롤 바드 / 사진 =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