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오류 현상 발생 긴급 공지…원인 파악 중 (롤점검, 전적)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오류 현상 발생 긴급 공지…원인 파악 중 (롤점검, 전적)
  • 승인 2015.02.12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롤 점검, 롤점검, 5.3 패치,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픽률, 승률, 전적 검색, 신스킨, 신규 스킨

롤점검 완료, 오류 현상 발생 긴급 공지…원인 파악 중

[SSTV 정찬혁 기자] 리그오브레전드가 롤 점검을 통해 5.3 패치 업데이트를 한 가운데 일부 게임에서 오류가 발생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12일 ‘일부 게임 옵션 기능 오류 현상에 대한 안내’를 공지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현재 게임 옵션 - 인터페이스 기능 중 [전체] 채팅 보기 기능을 설정하거나 해제하더라도 항상 전체 채팅이 나타나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해당 오류에 관해 “현재 관련 부서에서 원인 파악 중에 있으며,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수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공지를 마쳤다.

한편 롤 서버 점검은 12일 오전7시 38분께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5.2 패치에서 삭제된 ‘죽음불꽃 손아귀’에 관해 챔피언 밸런스 조정이 미뤄졌다고 알렸다.

롤 점검을 통해 업데이트 된 5.3 패치에는 소나 기본 능력치 버그를 수정했고 챔피언들의 밸런스 조정을 했다. 새로운 게임모드도 추가됐다. 5.3 패치에서 새롭게 ‘니가가라 하와이’라는 게임모드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신규 스킨 6종이 추가됐다. 자세한 내용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롤 전적 검색, 픽률, 신스킨, 업데이트 롤점검, 5.3 패치 노트 롤 점검 / 사진 =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