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완료, 특별 게임 ‘니가가라 하와이’, 버그 수정 신규 스킨 출시 등(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롤점검)
롤 점검 완료, 특별 게임 ‘니가가라 하와이’, 버그 수정 신규 스킨 출시 등(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롤점검)
  • 승인 2015.02.12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롤 인벤 서버 롤점검 픽률 전적 검색 신스킨 5.3 패치 노트 업데이트 사랑의 바루스

롤 점검 완료, 특별 게임 ‘니가가라 하와이’, 버그 수정 신규 스킨 출시

[SSTV 정찬혁 기자]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의 서버 점검이 완료됐다.

12일 오전6시부터 오후1시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인 리그오브레전드(롤) 서버 점검이 오전7시 38분께 완료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인 라이엇게임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에 업데이트된 5.3패치 노트 내용을 공지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우선 5.2 패치에서 삭제된 ‘죽음불꽃 손아귀’에 관해 언급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지난 5.2 패치 노트에서, 5.2 및 5.3 패치에서 죽음불꽃 손아귀를 삭제하고 이 때문에 불리해진 챔피언들을 조정하겠다고 말씀드렸는데요. 확신을 갖고 정식 서비스에 적용하려면 아직 테스트가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다음 5.4 패치 업데이트에 챔피언들의 조정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을 거라 밝혔다.

또한 소나 기본 능력치 버그를 수정했고 챔피언들의 밸런스 조정을 했다. 새로운 게임모드도 추가됐다. 5.3 패치에서 새롭게 ‘니가가라 하와이’라는 게임모드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신규 스킨이 추가됐다. ‘사랑의 애니’, ‘사랑의 추적자 바루스’, ‘심판자 시비르’, ‘심판자 노틸러스’, ‘습격자 애쉬’. ‘습격자 워윅’ 스킨이 추가됐다.

자세한 내용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롤 전적 검색, 픽률, 신스킨, 업데이트 롤점검, 5.3 패치 노트 롤 점검 / 사진 = 라이엇게임즈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