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구 인사청문회] 이완구, ‘언론외압’ 질문에 “언론외압 관련 대오각성하고 있어”
[이완구 인사청문회] 이완구, ‘언론외압’ 질문에 “언론외압 관련 대오각성하고 있어”
  • 승인 2015.02.1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완구 총리 후보자

[SSTV 강기산 기자] 이완구 총리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가 실시됐다.

10일 국회에서는 이완구 총리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회가 열렸다. 이 후보자는 이날 청문회에 참석해 자신에 대한 의혹에 대한 해명과 검증을 거칠 예정이다.

이날 질의응답에서 김도읍 새누리당 의원은 이완구 후보자에게 언론외압과 관련한 질문을 던졌다.

김도읍 의원은 “언론외압과 관련해 사과할 용의가 있냐”고 물었다.

이에 이 후보자는 “언론외압과 관련해 대오각성하고 있다”라며 “정부없는 언론을 선택한다는 어떤분의 말씀대로 언론에 대한 확고한 심정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언론외압 의혹이 나온 다음날 바로 대오각성하는 의미로 사과했다”고 거듭 사과의 말을 전했다.

이완구 청문회 / 사진 = 뉴시스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