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 디오 도경수, 유승호, 유연석, 이승기, 이현우…'아들' 삼고 싶은 스타 특집! '3박자' 완벽히 갖춘 스타는 누구?
[SSTV] 디오 도경수, 유승호, 유연석, 이승기, 이현우…'아들' 삼고 싶은 스타 특집! '3박자' 완벽히 갖춘 스타는 누구?
  • 승인 2015.02.0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방송팀]남성스타들의 여심공략, 2~30대 여성층만을 대상으로? 댓츠 노노. 4~50대 어머니 층을 공략한 스타들. 여심 공략, 이제는 광범위해졌다. 반듯한 외모와 바른 언행, 바람직한 개념으로 모든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타. 바로 ‘아들 삼고 싶은 스타’ 특집. 젊은 층의 지지는 물론 어머니 세대에게 강력 어필하고 있는 3박자를 완벽히 갖춘 스타들, 지금 만나보자.

   
▲ 도경수

도경수(EXO D.O 디오), ‘카트’에서 염정화의 아들 ‘태영’으로 열연해 호평

반듯한 외모로 어머니들에게 어필. 2014년 영화 ‘카트’에서 염정화의 아들 ‘태영’으로 열연해 호평을 얻었다. 동그란 눈으로 염정화를 바라볼 때면 없던 모성본능도 생기게 만드는 그만의 매력이 있다. 극 중 살짝은 반항적인 역할로 나오지만, 그 정도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수용할 수 있다는 것이 팬들의 심정이 아닐까. 동글동글한 외모로 막내아들로 ‘우쭈쭈’하며 업어 키우고 싶은 스타, 도경수.

이승기, 바른 성격과 순한 미소로 ‘착한 남자’...풋풋한 외모로 많은 누나팬

아들 삼고 싶은 연예인 하면 이승기가 빠질 수 없다. 이승기는 2004년 정규집 ‘내 여자라니까’ 발매와 동시에 풋풋한 외모로 많은 누나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특히 그의 바른 성격과 순한 미소로 ‘착한 남자’라는 수식어를 쭉 달고 다녔다. 따라서 누군가 이승기에 대해 물어보면 대답은 항상 “착하고 성실한 남자다”라고 한다. 또한 이승기는 예능프로 X맨, 1박2일 등에 출연하면서 폭풍 허당끼를 선보여 국민 ‘허당’으로 등극하기도.

   
▲ 유승호

유승호, 이제는 남자다운 모습과 반듯한 이미지로 많은 어머니 팬들의 소유욕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배우 유승호는 어려서부터 많은 누나, 어머니 팬을 거느렸다. 아역시절에는 귀엽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을 받았고 이제는 남자다운 모습과 반듯한 이미지로 많은 어머니 팬들의 소유욕을 불러일으켰다. 최근 군복무를 마치며 뜨거운 사나이의 눈물을 보여 더욱 화제가 됐다. 미모, 반듯함, 재력 모두 갖춘 최고의 아들이자 신랑감 유승호의 앞날을 기대해본다.

이현우, 여진구, 유승호와 함께 ‘아역 스타 3대장’

여진구, 유승호와 함께 ‘아역 스타 3대장’으로 연예계를 이끌어가던 것이 어제 같은데 벌써 성숙미를 내뿜으며 누나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현우의 성장을 함께 바라봐온 팬들은 한마음으로 그가 바르고 바람직하게 자라주기를 바랬을 것이다. 최근 영화 ‘기술자들’에서 해커역을 맡아 눈길을 끌었던 이현우, SBS ‘내일을 향해 뛰어라’ 총 2부작의 짧은 설특집극으로 브라운관에서도 대중들을 만날 계획이다. 류현경과 함께 촬영 중에 있는 이현우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 유연석

유연석, ‘꽃보다 청춘’에서 손호준과 바로를 살뜰하게 챙겨 ‘연석맘’ 별명도

유연석은 한때 ‘건축학개론’ ‘늑대 소년’등에서 나쁜 남자 역할을 맡아 악역이라는 이미지가 강했었다. 하지만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을 맡게 되어 반듯하고 자상한 남자로 성공적인 변신을 했다.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을 녹이는가 하면 ‘꽃보다 청춘’에서는 손호준과 바로를 살뜰하게 챙겨 ‘연석맘’이라는 별명도 얻게 됐다. 훤칠한 키와 몸매, 그리고 동생까지 잘 챙겨주는 아들을 어느 부모가 안 좋아하겠는가?

박형식, 공손하면서 밝은 모습을 보여 ‘1등 아들감’ ‘1등 사윗감’으로 부각

임시완과 함께 그룹 ‘제국의 아이돌’에서 활동 중인 박형식은 임시완과 마찬가지로 그룹보다는 박형식 개인이 더 잘 알려져 있다. 모 외제차 브랜드 임원인 아버지 밑에서 유복하게 자란 박형식은 항상 공손하면서 밝은 모습을 보여 ‘1등 아들감’ ‘1등 사윗감’으로 부각됐다. 특히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를 통해 항상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캐릭터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 정용화

정용화, 자상하고 다정한 모습에 어머니들의 마음까지 홀딱

최근 솔로 앨범으로 컴백한 정용화. 반전매력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소녀시대 서현과 함께 부부로 출연해 큰 관심을 받았다. 자상하고 다정한 모습에 어머니들의 마음까지 홀딱 빼앗아간 착하지만, 나쁜 남자! 음악 활동 뿐 아니라 연기로도 활동 범위를 넓히며 어머니팬층까지 팬층을 두껍게 확보하고 있다. 작사, 작곡에 연기, 운동, 연주실력까지 팔방미인 정용화 모두가 바라는 아들이 아닐까.

온유, 바른 성격과 인사성은 여러 방송국 관계자나 기자들에게 인증

예쁜 미소를 가진 애교쟁이 온유. 온유는 팀 내에서 리더를 맡고 있지만 애교가 제일 많다. ‘아이돌육상대회’ 또는 음악프로 등을 보다 보면 늘 누군가에게 안겨 있거나 찰싹 달라붙어 있다. 또한 온유의 바른 성격과 인사성은 여러 방송국 관계자나 기자들에게 인증 받았는데, 인터뷰나 기사를 보면 온유의 바른 성격에 대한 칭찬이 일색이다. 서글서글하고 인사성 좋은 청년, 아들 삼고 싶을 수밖에 없다.

   
▲ 임시완

임시완, 반듯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전 국민의 사랑

영화 ‘변호인’ 드라마 ‘미생’을 통해 완벽하게 연기돌로 자리 잡은 ‘제국의 아이돌’ 임시완은 반듯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임시완은 학창시절부터 공부도 잘하고 영리해 친구들은 물론 선생님의 사랑을 독차지했다고 한다. 한 방송에서 공개된 임시완의 성적표에는 ‘수’가 가득하고 개근상, 우등상 기록까지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시완은 또한 우수한 성적으로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에 입학했다.

아들 삼고 싶은 스타 엑소 샤이니 제국의 아이들 / 사진 = 고대현 기자

⇒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