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음모 사건 이석기 의원 누구?…19대 국회의원·미방위 소속 위원
내란음모 사건 이석기 의원 누구?…19대 국회의원·미방위 소속 위원
  • 승인 2015.01.2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석기 내란음모 사건

[SSTV 강기산 기자] 이석기 전 통진당 의원읜 내란음모 사건에 대한 대법원의 최종 판결을 앞두고 있다.

22일 오후 대법원 전원합의체는‘이석기 내란음모 사건’에 대한 최종 판결을 선고할 예정이다.

이석기 의원은 19대 국회의원으로 국회에 입성했고 이후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소속으로 의정활동을 했다.

이밖에도 이 의원은 과거 한국-과테말라 의원친선협회 이사를 맡기도 했고 한-중 의회정기교류체제, 한-EU 의원외교협의회 등에서 회원으로 활동할 이력이 있다.

국회 내에서는 국회 방송공정성특별위원회, 남북관계발전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다. 이석기 의원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용인캠퍼스 중국어 학사를 수여했다.

이석기 내란음모 사건 / 사진= 뉴시스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