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뭐해?] 수도권 이색찜질방 투어, 주말데이트 가족여행이 후끈하다
[주말뭐해?] 수도권 이색찜질방 투어, 주말데이트 가족여행이 후끈하다
  • 승인 2015.01.16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원다혜 기자] 겨울의 한가운데에 들어선 요즘 가족, 연인, 친구와 즐길수 있는 아이템은 무엇일까? 자칭 ‘최고’ ‘최대’ ‘이색’ 이라고 불리는 서울경기 수도권의 찜질방 가볼만한 곳을 소개한다. 찜질방은 겨울방학 가족여행이나 당일치기 데이트 여행에 제격이다.

찜질방 데이트는 양머리를 하고 맥반석 달걀을 까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동네 찜질방도 좋지만, 연인과의 데이트인 만큼 근사하고 이색적인 찜질방이 더 좋지 않을까? 또한  새해를 맞아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해 온 가족이 다함께 색다른 찜질방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번 ‘주말여행’편에서는 이색찜질방들을 소개한다, 연인끼리 데이트하기 좋은 찜질방부터 가족들과 찜질 하기에 좋을 곳들을 모아봤다.

더 스파 인 가든 파이브 

   
▲ 찜질방추천 찜질방데이트 주말여행추천 가볼만한 곳 '더 스파 인 가든 파이브'

'더 스파 인 가든 파이브'는 총면적 2000여평의 대형 스파시설을 구축하고 있다. 로마스파 스타일의 엔테리어로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더 했다.

'더 스파 인 가든 파이브'의 자랑거리 중 하나는 400여평의 실내 정원(‘하늘정원 아뜨리움’)이 지상 8층에 떠 있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특별한 시설로는 소나무 전통 불 한증막, 토굴방, 하노끼온돌방 등 다양한 찜질을 즐길 수 있으며 발마사지, 영화감상실, 키즈룸, 스포츠마사지실 등 여러가지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위치: 서울 송파구 문정동 292 가든 5 다동 TOOL 10층

소요산 탑 유황온천

   
▲ 찜질방추천 찜질방데이트 주말여행추천 가볼만한 곳 '소요산 탑 유황온천'

'소요산 탑 유황온천'은 온천물속의 유효성분이 그대로 살아있는 최고의 유황온천이며 천연 원수만 사용하고 있다. 실내수영장을 갖췄으며 1~5층까지 찜질방, 휘트니스 센터, 스포츠마사지실, 키즈랜드 하늘공원등 다양한 시설을 즐길 수 있다.

'소요산 탑 유황온천'은 특히 하늘공원의 쾌적한 휴식공간이 매력적이다.

찜잘방, 휘트니스 센터, 수영장, 스포츠 마사지실, 키즈랜드 하늘

위치: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222-3

장흥 유원지 참숯 가마

   
▲ 찜질방추천 찜질방데이트 주말여행추천 가볼만한 곳 '장흥 유원지 참숯 가마'

'장흥 유원치 참숯 가마'를 말하자면 자유와 힐링이다.

참숯 가마 바로 옆에 계곡이 있어 여름철에는 발도 담그고 돗자리에 앉아 수다 떨기에 최고다. 하지만 참숯 가마의 최고 별미 중 하나는 즉석 숯불 바비큐 시설이다, 집에서 가져온 고기, 고구마, 옥수수를 참숯에 마음껏 구워 먹을 수 있어 배도 부르고 몸도 따시고 ‘힐링’ 그 자체다.

'장흥 유원치 참숯 가마'의 참숯 가마는 미온, 저온, 중온, 고온, 꽃방이 있는데 추운 날씨에는 고온이 딱이다.

위치:경기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 343

스파시스

   
▲ 찜질방추천 찜질방데이트 주말여행추천 가볼만한 곳 '스파시스'

'스파시스'는 일단 규모가 어마하다. 1층에서 5층까지 스파시스만의 차별화된 공간에서 고품격 스파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자연을 담은 지하 456m 천연암반수를 수용하여 청결한 수질을 유지하고 있다. 스파시스는 남녀, 여성 전용사우나, 초대형 히말라야 소금원석사우나, 야외 초대형 천광석 참나무장작불가마,  네일아트, 피부관리실 등등 모든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공간과 치맥을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 등 최고의 시설을 자랑한다.

'스파시스' 5층에는 야외 테마공간이 마련되어있는데 여름에는 야외썬텐, 수영 다양한 놀이거리를 즐길 수 있다.

위치:인천광역시 남구 경인로 263

김포 월드사우나

   
▲ 찜질방추천 찜질방데이트 주말여행추천 가볼만한 곳 '김포 월드사우나'

'김포 월드사우나'의 최대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 주간 입장료가 6500원이다. 여기에 청결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김포 월드사우나'에는 다양한 찜잘방, 대나무산소방, 아이스방, 이벤트탕,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허브유아탕 등등 마련되어있다. 특히 숙취해소와 혈액순환 개선, 피부미용에 좋은 사우나 시설이 구비되어 인기가 좋다.

위치:경기 김포시 풍무동 532-3 프라임빌프라자 4층

찜질방추천 찜질방데이트 주말여행추천 / 사진 = KBS ‘VJ 특공대’ 캡처, 스파시스, 김포 월드사우나, 소요산 탑 유황온천, 더스파인가드파이브 홈페이지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copyright SSTV all right reserved 2007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