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김무성 신년기자회견 두고 “역시나 의미를 찾아볼 수 없는 회견”
정의당, 김무성 신년기자회견 두고 “역시나 의미를 찾아볼 수 없는 회견”
  • 승인 2015.01.1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무성 신년기자회견

[SSTV 강기산 기자] 정의당은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의 신년 기자회견에 대해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김종민 정의당 대변인은 14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의 ‘하나마나 기자회견’ 후 있었던 회견이라 기대가 있었다”라며 “그러나 결론은 ‘역시나’였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김 대변인은 김무성 대표의 신년기자회견을 두고 “의미를 찾아볼 수 없는 회견으로 기대를 무색케 했다”라며 “기대했던 박 대통령과 다른 목소리는 전혀 들을 수 없었다”고 지적했다.

그는 또한 “‘경제관련 박대통령의 인식에 전적으로 동감한다’, ‘청와대와 한몸’, ‘공동운명체’, ‘당청간 간극은 없다’, ‘개헌은 필요하나 경제살리기 때를 놓칠 수 없다’, ‘박세일 여의도연구소원장 임명 당분간 보류하겠다’는 발언은 청와대와 새누리당이 수평적 당청관계는 고사하고 수직적 당청관계임을 선언한 것”이라고 비난했다.

김무성 신년기자회견 / 사진 = 뉴시스

오늘의 연예기사 모두보기

최신 스타 영상 뉴스모음

최신 스타 포토모음

   
 

[ 알립니다 ]

음악(가수/댄스/연주),미술,모델,만화가,소설가 등은 물론 남다른 기술,특허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소개하고 싶은 개인/중소회사 님들의 지원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필요에 따라  촬영,취재 등을 통해 더욱 완성된 컨텐츠로 네이버,다음 등 포탈 전송 및 SSTV 인터넷 신문, 유튜브,유쿠,QQ,트위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 해 드리며, 진행 과정 중에 어떠한 비용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