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 미니앨범 4.5 ‘NIGHT THINKING’ 발매…‘밤에 떠오른 생각 5가지, 좋아요’
스티, 미니앨범 4.5 ‘NIGHT THINKING’ 발매…‘밤에 떠오른 생각 5가지, 좋아요’
  • 승인 2014.12.2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티

[SSTV | 원다혜 기자]프리스타일 타운의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스티(Sti)가 12월24일 크리스마스 이브날 미니앨범 4.5집 ‘NIGHT THINKING’을 발매했다.

스티는 정규 4집 ‘YOUR FRAGRANCE’ 발매 약 7개월 만에 미니앨범 4.5집 ‘NIGHT THINKING’을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밤을 컨셉으로 하여 떠올렸던 그의 5가지 생각을 표현했다. 악기 구성에서 가사에 이르기까지 조금은 무겁고 강렬하지만 그의 기본적인 부드러움과 감미로움이 잘 묻어나 있다.

스티의 포지션이 랩은 아니지만 철저히 라임과 메세지에 신경 썼으며, 피쳐링을 활용하지 않았다. 특히 이번 앨범은 힙합 보컬로 점점 변모해가는 스티의 모습을 확인 할 수도 있다. 

스티는 그 동안 술제이, 울티마, 최근에는 원써겐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앨범 작업을 해 왔으며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마니아층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스티의 4.5집 미니앨범은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 동시에 판매한다. 

스티 / 사진 = 스티 앨범 이미지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