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효근 아내 이신애, 과거 화보서 ‘섹시 산타’ 변신… ‘S라인 게임요정’
BJ 효근 아내 이신애, 과거 화보서 ‘섹시 산타’ 변신… ‘S라인 게임요정’
  • 승인 2014.12.24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J 효근 아내 이신애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에서 대상을 받은 BJ 효근 아내 배우 이신애의 과거 화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BJ 효근(본명 박효근)은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 열린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에서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해 1000만 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았다.

이날 BJ 효근은 “작은 기대는 있었지만 대상을 받게 될 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질로 알고 감사히 받겠다. 아내 이신애에게 모든 공을 돌리고 싶다”고 대상 소감을 밝혔다.

이에 BJ 효근 아내 이신애가 화제의 중심에 떠오르면서 그의 과거 화보를 향한 관심도 뜨겁다. 이신애는 지난 2011년 남성 월간지 맥심(MAXIM) 12월호와의 화보 촬영을 통해 크리스마스에 홀로 집에 남겨진 소녀로 변신,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BJ 효근은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이신애와 연애 중이라고 밝힌 뒤 11월 결혼식을 올렸다. BJ 효근 아내 이신애는 케이블채널 온게임넷 예능프로그램 ‘신애와 밤샐 기세.scx’에서 ‘게임요정’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각종 게임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이후 그는 지상파 방송 리포터와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를 선보이며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했다.

BJ 효근 아내 이신애 / 사진 = 맥심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