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SBS '가요대전' 인증샷 공개… '열도' 위너 송민호는 어디갔나 보니 "화장실"
타블로, SBS '가요대전' 인증샷 공개… '열도' 위너 송민호는 어디갔나 보니 "화장실"
  • 승인 2014.12.2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픽하이와 아이콘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가요대전’에서 대한민국을 “열도”라고 발언해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의 ‘가요대전’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타블로는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본 헤이터 보이즈. 에픽하이, 아이콘, 위너. 송민호는 화장실”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YG 소속사 식구들과 찍은 ‘가요대전’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타블로는 멤버 미쓰라진, 투컷과 데뷔를 앞둔 YG 보이그룹 아이콘의 바비, 비아이와 둘러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들은 송민호와 함께 이날 방송된 SBS ‘2014 SBS 가요대전’에서 에픽하이 신곡 ‘본 헤이터(BORN HATER)’ 무대를 꾸몄다.

한편 이날 위너의 송민호는 그룹 2PM 닉쿤, 씨엔블루 정용화, B1A4, 인피니트 엘과 럭키보이즈를 결성해 SBS ‘가요대전’을 진행하던 도중 “대한민국 ‘열도’를 흔들었다”고 말실수를 해 많은 이들에게 실망감을 안겼다. ‘열도’는 일본을 가리키는 말로 네티즌들의 비난을 샀다.

가요대전 위너 송민호 열도  / 사진 = CJ E&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