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 장수원, '짠그래' 완벽 변신… 父 양복 입고 '오늘부터 출근'
'미생물' 장수원, '짠그래' 완벽 변신… 父 양복 입고 '오늘부터 출근'
  • 승인 2014.12.2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수원

‘미생물’에서 ‘짠그래’로 변신한 가수 장수원의 모습이 공개됐다.

22일 오전 케이블채널 tvN 측은 금토드라마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 ‘미생물’ 장수원 스틸컷을 공개했다.

해당 스틸컷 속에는 장수원이 ‘미생’ 첫 촬영 당시 장그래 역의 임시완을 그대로 모사하고 있다.

장수원은 품이 큰 아버지의 양복을 빌려 입은 채 첫 출근의 긴장된 표정을 그대로 표출하고 있는 임시완의 모습을 그대로 흉내 냈다. 짠한 느낌이 그대로 전달되는 ‘짠그래’로 완벽 변신한 장수원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미생물’에서 장수원은 극중 장그래(임시완 분) 역을 맡았다. 장수원과 함께 인기 개그맨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오상식 차장(이성민 분) 역에는 황현희, 안영이(강소라) 역에는 장도연, 장백기(강하늘 분) 역에는 황제성, 김동식대리(김대명 분) 역에는 이진호, 한석율(변요한 분) 역에는 이용진이 각각 캐스팅돼 조합만으로도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세영은 선차장(신은정 분) 역, 박나래는 철강팀 실무직 여사원인 신다인(박진서 분) 역, 정성호는 최전무(이경영 분) 역으로 깜짝 출연할 예정이어서 웃음폭탄 패러디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생물’은 주인공 장그래가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연예계 데뷔에 실패한 뒤 회사라는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위기가 닥칠 때마다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미생물’이었던 주인공이 점점 ‘생물’의 모습을 되찾게 된다는 내용으로 내년 1월2일 오후 9시50분에 첫 방송된다.

미생물 장수원 짠그래 / 사진 = CJ E&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