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복근, 롯데 여신의 셀카 실력은?
박기량 복근, 롯데 여신의 셀카 실력은?
  • 승인 2014.12.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기량 복근

박기량 복근, 롯데 여신의 셀카 실력은?

치어리더 박기량 복근과 함께 셀카도 눈길을 끌고 있다.

박기량은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복근을 언급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박기량은 앞서 ‘여신특집’으로 출연했을 때보다도 마른 모습으로 나타났다. 이에 MC들이 놀라워하자 박기량은 “일 하는 것 자체가 운동이다. 평소 연습을 많이 하는데 신입들 교육 시키느라 더 빠졌다”라고 답했다.

이어 박기량은 “최근에 인바디 검사를 하니 체지방률이 10% 미만으로 나왔다. 9.5%라 했다”라고 고백하며 “남자처럼 복근도 있다. 팬들은 ‘눈웃음 복근’ 혹은 ‘갈매기 복근’이라 불러준다”라고 자랑했다. 

클라라는 “이건 어마어마한 운동량의 결과다”라며 거들었고, MC 박미선은 “체지방률 9%면 리듬체조 선수 수준”이라고 감탄했다.

박기량 복근이 눈길을 끌자 일상 셀카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셀카 속 박기량은 타이트한 치어리더 의상과 짙은 화장이 아닌 평상복 차림을 입은 수수한 모습이다. 특히 박기량은 민낯에 가까운 얼굴이지만 잡티 하나 없는 뽀얀 피부와 큰 눈망울을 과시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끈다.

박기량은 176cm의 큰 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야구 팬들 사이에서 ‘롯데 여신’으로 불리고 있으며 지난 2009년부터 롯데자이언츠의 치어리더로 활약 중이다. 

박기량 복근 / 사진= 박기량 미니홈피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