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케이트 업튼 내한, 숨길 수 없는 G컵 가슴 ‘아찔한 여신 미모’
[SS영상] 케이트 업튼 내한, 숨길 수 없는 G컵 가슴 ‘아찔한 여신 미모’
  • 승인 2014.11.2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조성욱 기자] 배우 겸 모델 케이트 업튼(Kate Upton)이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배우 겸 모델 케이트 업튼이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게임 오브 워- 파이어 에이지(Game of War Fire Age)’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케이트 업튼은 지난 21일 미국 게임회사 머신존의 대표 모바일 게임인 ‘게임 오브 워-파이어 에이지’ 홍보모델로 국내 최대 게임축제인 지스타 2014에 참석 차 내한했다.

이번 내한을 통해 케이트 업튼은 3일간 공식일정을 소화하며 22일 ‘지스타2014’ 부스(부산 벡스코 B2C관 A04)에서 ‘게임 오브 워 - 파이어 에이지’의 아테나(Athena) 여신 모습으로 인터뷰, 사진행사 그리고 팬들과의 사인회를 진행했고, 23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사진행사 및 팬미팅을 가졌다.

한편 케이트 업튼은 최근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스타'로 꼽혔으며, 영화 ‘아더 우먼’, ‘바보 삼총사’, ‘타워 하이스트’ 등에 출연하며 한국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SS영상] 케이트 업튼(Kate Upton) 내한, 숨길 수 없는 G컵 가슴 ‘아찔한 여신 미모’ (http://youtu.be/U2IWL3Ma9nA)

SSTV 조성욱 기자 sstvpress@naver.com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