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신도시급 초대형 커뮤니티… 부산 '롯데캐슬 레전드' 분양
미니 신도시급 초대형 커뮤니티… 부산 '롯데캐슬 레전드' 분양
  • 승인 2014.11.1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 캐슬 초대형 커뮤니티 분양

[SSTV l 권민정 인턴기자] 초대형 커뮤니티 시설을 적용한 부산 ‘대연 롯데캐슬 레전드’를 롯데건설이 분양한다.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대연 롯데캐슬 레전드’는 총 6700㎡에 달하는 초대형 커뮤니티이다.

부산 남구 대연2구역을 재개발한 '대연 롯데캐슬 레전드'는 지하 6층~지상 35층, 총 30개 동 규모로 59~121㎡ 3149가구의 미니 신도시급 초대형 단지다. 입주민은 단지 내에서 스포츠, 레저, 문화, 휴게 등 다채로운 시설 활용이 가능하다.

단지 중앙의 캐슬리안센터-컬쳐동은 문화와 휴게를 위한 테마공간으로 3개 층으로 이뤄져 있다. △가족행사나 이벤트 등을 할 수 있는 연회실 △카페 분위기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작은 도서관 △독서실 △동호회실 △캐슬 맘&키즈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캐슬리안센터-스포츠동은 대규모 피트니스클럽에 스크린연습실과 퍼팅 연습장까지 있는 실내골프클럽을 비롯해 △GX룸 △탁구장 △사우나 등 지역 내 랜드마크로 불려도 손색이 없는 최고의 시설을 갖췄다.

메인 센터와 별동으로 배치된 게스트하우스는 원룸식 스텐다드형과 투룸식 콘도형으로 구성됐다. 게스트하우스는 휴가철이나 명절 때 입주민의 손님을 위한 숙소로 사용하거나 기념일 파티 장소로 활용할 수 있다.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눈에 띈다. 단지 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이 있으며 입주민이 자율적으로 육아를 함께할 수 있는 공동육아센터도 마련돼 있어 미취학 자녀가 있는 가정은 눈여겨볼 만하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려면 단지의 주거환경을 강화하고 사용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가 접목돼야 한다"며 "첨단기술을 도입한 안전 시스템과 쾌적한 주차공간, 다양한 부대시설 제공 등을 통해 입주민의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청약은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 접수, 17일 3순위 접수가 진행되며 분양가는 3.3㎡당 평균 990만원대다. 7일 오픈한 견본주택은 부산 남구 황령산 터널 입구 건너편(대연3동 209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8년 2월 예정이다. 문의 : 051-627-3000

SSTV 권민정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초대형 커뮤니티 부산 대연동 롯데캐슬 분양 / 사진 = 뉴스1(롯데건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