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사뿐사뿐' 컴백 지민, '몸매 처음보니?' [SS포토]
AOA '사뿐사뿐' 컴백 지민, '몸매 처음보니?' [SS포토]
  • 승인 2014.11.1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고대현 기자]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사뿐사뿐’ 컴백 쇼케이스를 펼쳤다.

AOA(에이오에이) 지민이 1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AOA 사뿐사뿐(Like a cat) 컴백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날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사뿐사뿐(Like a cat)'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사뿐사뿐(Like a cat)' 런웨이를 걸어 눈길을 끌기도.

올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로 흥행에 성공한 AOA는 두 번째 미니앨범 ‘사뿐사뿐’으로 컴백해 쇼케이스를 열었다. 타이틀곡 ‘사뿐사뿐’은 용감한 형제와 AOA가 만든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예뻐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당당하게 표현한 곡이다.

이번 AOA 두 번째 미니앨범에는 ‘사뿐사뿐’과 함께 인트로의 팬 송 ‘AOA’를 비롯, ‘여자사용법(Girl’s Heart)’, ‘단둘이(Just the two of us)’, ‘Time’, ‘휠릴리(Tears Falling)’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사뿐사뿐'으로 돌아온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이번 쇼케이스 후 수많은 음악방송프로그램을 통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STV 고대현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