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신 소라카, 롤 4.19패치 적용…975RP 할인 구매가능, 칼리스타는?
사신 소라카, 롤 4.19패치 적용…975RP 할인 구매가능, 칼리스타는?
  • 승인 2014.11.06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신 소라카

[SSTV l 박수진 인턴기자]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점검이 완료된 가운데 사신 소라카를 발매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6일 라이엇게임즈는 리그오브레전드(LOL) 한국 서버 4.19 패치를 적용하면서 전설급 스킨 사신 소라카를 함께 발매했다.

신규 스킨 사신 소라카는 기존 소라카에 자애로움과 신성함을 역으로 비튼 독특한 모습을 보였다. 사신 소라카는 1350RP에 판매되는 준전설급 스킨이다. 

또한 사신 소라카는 치유의 상징인 소라카와는 정반대의 스킨으로 보랏빛이 도는 망토와 어두운 색의 의상을 착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간 소라카의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은 지팡이 대신 낫이 등장한 것도 눈여겨 볼 부분이다.

사신 소라카는 22일 오후 5시까지 판매되며 1350RP로 한정 판매한다. 하지만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는 975RP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롤 패치에서는 등장하지 않은 신규 챔피언 칼리스타의 업데이트는 다음 패치에서 진행될 전망이다. 신규 챔피언 칼리스타는 122번째 챔피언으로 원거리 딜러 포지션으로 설계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라이엇게임즈 코리아는 6일 오전 롤점검을 예정보다 일찍 완료했으며 이번 점검으로 롤 4.19 패치가 반영됐다.

SSTV 박수진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사신 소라카 / 사진 =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