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준부터 김정화까지 ‘뉴 논스톱’ 재조명… “우리과에 조인성 같은 오빠 없더라”
김영준부터 김정화까지 ‘뉴 논스톱’ 재조명… “우리과에 조인성 같은 오빠 없더라”
  • 승인 2014.11.04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영준부터 김정화까지 ‘뉴 논스톱’ 재조명

[SSTV l 이은정 기자] 정태우가 ‘뉴논스톱’ 인증샷을 올리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정태우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2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 ‘뉴 논스톱’ 식구들. 하늘나라 가있는 다빈 누나와 미국에 있는 정화 빼고는 다 모인 듯”이라며 “추억을 안주삼아 오랜만에 즐거운 수다의 시간 박경림, 양동근, 김영준, 조인성, 장나라, 정태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태우를 비롯해 조인성, 장나라, 양동근, 박경림, 김영준 등 ‘뉴 논스톱’에 출연했던 멤버들이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과거 ‘뉴 논스톱’에 출연한 배우들이 한 자리에 팬들의 향수를 자극했다.

‘뉴 논스톱’은 문화 대학교 학생들의 좌충우돌 청춘 일기를 그린 시트콤으로 김정화 김영준 김정화 장나라 조인성 정태우 등이 출연하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네티즌들은 “조인성 같은 오빠 없던데” “기숙사도 저렇게 좋은 줄 알았지” “대학생활이 ‘뉴 논스톱’만 같으면 얼마나 좋겠어” “고 정다빈 그립네” “‘뉴 논스톱’ 김영준 김정화 갑자기 생각나네” “캐릭터 대단했는데” “벌써 12년 전이네” “‘뉴 논스톱’같은 시트콤이 필요해”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SSTV 이은정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MBC ‘뉴 논스톱’ 캡처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