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윤하, 카메오 깜짝 등장… 엘과 인터뷰 진행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윤하, 카메오 깜짝 등장… 엘과 인터뷰 진행
  • 승인 2014.11.0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엘 윤하

[SSTV l 박선영 기자] 가수 윤하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깜짝 출연한다. 

윤하는 오는 5일 오후 10시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연출 박형기|극본 노지설)에서 시우(엘 분)가 솔로데뷔에 성공한 후 나간 한 라디오 음악프로의 DJ로 등장한다.

최근까지 MBC FM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22대 ‘별밤지기’로 수년간 DJ경력을 쌓아온 윤하가 제작사의 출연 부탁을 흔쾌히 수락해 이번 카메오 출연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윤하는 엘과 가요계 선후배로 친분이 있는데다 DJ 경력이 풍부해 인터뷰하는 DJ  카메오 역할이 더욱 돋보였다.

DJ로 가수 연기자 등 수 없이 많은 스타들을 인터뷰해온 베테랑답게 윤하는 카메라 앞에서도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현장을 압도하는 진행솜씨를 보여 주위의 놀라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DJ로 윤하가 등장하는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속 엘의 라디오 인터뷰 장면은 극중 시우가 윤하의 유도 질문에 자신의 가슴 속에 있는 여자친구(윤세나 분)의 존재를 은근히 드러내 큰 소동이 빚어지게 되는 중요한 신이다.

SSTV 박선영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SBS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