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 깜짝 이벤트로 우정 과시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 깜짝 이벤트로 우정 과시
  • 승인 2014.11.0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피니트 그로우

[SSTV l 박지원 기자] 꿈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인피니트의 성장스토리 ‘그로우(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에서 성열이 엘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펼친 순간이 포착됐다.

꿈 많은 인피니트의 일상과 열정을 담은 청춘 드라마 ‘GROW: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에서 엘 성열의 남다른 우정이 돋보이는 순간이 담겼다. 인피니트를 한 단계 성장시킨 월드투어에서 팬들을 위해 준비한 엘의 무대에 성열이 깜짝 등장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갑작스럽게 무대에 나타난 성열을 보고 놀란 엘의 모습부터 서로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따뜻한 포옹을 하는 모습까지 장난 끼 많은 그들이 과연 어떠한 감동 이벤트를 선사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집 준비 및 드라마 촬영에 월드투어 스케쥴까지 겹쳐 힘들어하는 엘을 위해 준비한 성열의 기분 좋은 이벤트로 더욱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는 후문. 

특히 이번 영화에서 엘과 성열은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뽐내는 동갑내기 친구답게 티격태격하는 모습과 때로는 누구보다 서로를 먼저 챙기는 모습에서 엿볼 수 있는 브로맨스를 선보일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GROW:인피니트의리얼청춘라이프’는 최정상 그룹 인피니트의 월드 투어 과정에서 화려한 스타라는 이름 아래 가려졌던 고충과 꿈을 비롯해 지금껏 밝히지 못했던 이야기들까지 그들의 성장통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낸 청춘 드라마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다룬다.

‘GROW: 인피니트의 리얼 청춘 라이프’는 오는 12월 4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TV 박지원 기자 sstvpress@naver.com

사진 = 골든타이드픽처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