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우, 김영준·조인성 등 ‘뉴 논스톱’ 사진 공개… 故 정다빈 빈자리 ‘애틋’
정태우, 김영준·조인성 등 ‘뉴 논스톱’ 사진 공개… 故 정다빈 빈자리 ‘애틋’
  • 승인 2014.11.0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 논스톱 정태우 박경림 조인성 김영준 장나라 양동근

[SSTV l 최찬혜 인턴기자] 12년 만에 MBC 시트콤 ‘뉴 논스톱’ 출연진이 뭉친 가운데 故 정다빈의 빈자리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정태우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2년 만에 한 자리에 모인 ‘뉴 논스톱’ 식구들”이라며 “하늘나라 가 있는 (정)다빈 누나와 미국에 있는 김(정화) 빼고는 다 모인 듯”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추억을 안주삼아 오랜만에 즐거운 수다의 시간. 박경림, 양동근, 김영준, 조인성, 장나라, 정태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태우를 비롯해 방송인 박경림, 배우 겸 가수 양동근, 장나라와 배우 조인성 등 현재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스타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간 근황을 알 수 없었던 배우 김영준의 최근 모습이 드러나 눈길을 끌고 있다.

하지만 지난 2007년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故 정다빈의 빈자리가 안타까움을 더했다.

故 정다빈은 2000년 데뷔해 MBC 시트콤 '논스톱3'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으나 2007년 돌연 자살, 향년 26세로 생을 마감했다.

한편 ‘뉴 논스톱’은 문화 대학교 학생들의 좌충우돌 청춘 일기를 그린 시트콤으로 박경림 조인성 장나라 김영준 정다빈 등 당대 최고의 톱스타를 배출해냈다.

SSTV 최찬혜 인턴기자 sstvpress@naver.com

뉴 논스톱 김영준 정다빈 /사진 = 정태우 인스타그램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