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이상윤 셀카 하트에 질투 폭발 “나는!”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이상윤 셀카 하트에 질투 폭발 “나는!”
  • 승인 2014.11.0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SSTV l 박선영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이 김소은과 이상윤의 다정한 모습에 질투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이 질투의 화신으로 돌변해 아내 단속에 나섰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아침 식사를 하던 송재림은 김소은이 출연 중인 드라마 제작발표회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이소은에게 ‘송재림 보다 이상윤이 더 좋다’는 기사를 봤다”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김소은은 그런 뜻이 아니라며 변명을 해보지만 송재림은 한 술 더 떠 자신과 찍어서 올린 사진과 이상윤과 찍은 사진을 비교하기 시작했다.

그는 “나랑 찍은 사진엔 없던 하트(♥)가 이상윤과 찍어 올린 사진에는 있더라”고 불만을 드러내 김소은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부부가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라는 미션을 받고 외출 준비에 나선 두 사람. 외출을 위해 립스틱을 바르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직접 발라주겠다며 “눈 감아보라”고 나선다. 언제 훅 들어올지 모르는 남편 때문에 불안한 김소은은 망설이다 눈을 감는데….

한편 지난 번 첫 외식에서 흑기사를 해주고 소원권을 얻은 송재림은 김소은에게 ‘오늘 하루 중 세 번 훅 들어올 것’을 제안했다. 이에 김소은은 “통 크게 일시불로 제대로 딱 한 번 하겠다”며 거래를 시도하고 송재림은 큰 것 한방을 기대했다. 과연 송재림의 눈을 하트로 만든 김소은의 ‘훅’은 무엇이었을까.

송재림과 김소은의 팽팽한 밀고 당기기가 펼쳐질 ‘우리 결혼했어요’는 오늘(1일) 오후 5시 MBC에서 방송된다.

SSTV 박선영 기자 sstvpress@naver.com

우리 결혼했어요 / 사진 = MBC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