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이기우-이청아 커플, 다정한 패션쇼 데이트! ‘알콩달콩 부러워~’
[SS영상] 이기우-이청아 커플, 다정한 패션쇼 데이트! ‘알콩달콩 부러워~’
  • 승인 2014.10.19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조성욱 기자] 이기우, 이청아 커플이 ‘서울패션위크’에서 다정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기우, 이청아 커플이 19일 오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린 ‘2015 S/S 서울패션위크’ 홍혜진(the studio k)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서울패션위크’ 홍혜진(the studio k) 컬렉션에는 레인보우 재경이 패션쇼 런웨이 무대에 올라 당당한 캣워크를 선보였다. 또 이기우, 이청아, 종현, 김지훈, 정유미, 제아 나르샤, 지아 페이, 현영, 천이슬, 신지수 등이 패션쇼장을 방문했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은 서울패션위크는 지춘희, 이상봉, 박윤수 등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 55명이 참여했으며 서울컬렉션 55회, 제너레이션 넥스트 25회, 프레젠테이션 쇼 5회 등 모두 85회의 패션쇼가 선을 보인다.

한편, 2015년 춘하(S/S) 서울패션위크는 17일부터 2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SS영상] 이기우-이청아 커플, 다정한 패션쇼 데이트! ‘알콩달콩 부러워~’ (http://youtu.be/hyuu-3HjNMA)

SSTV 조성욱 기자 sstvpress@naver.com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