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공연장 사고' 주관사 이데일리TV "가슴 아픈 사고… 심심한 유감"
'판교 공연장 사고' 주관사 이데일리TV "가슴 아픈 사고… 심심한 유감"
  • 승인 2014.10.1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판교 공연장 사고

[SSTV l 김나라 기자] 판교 공연장 사고로 16명이 숨진 가운데 해당 공연 주관사 이데일리TV 측이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이데일리TV 측은 1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7일 경기 성남시에서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이 주최하고 당사가 주관사로 참여한 '제1회 판교벤처밸리 페스티벌'에서 다수의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가슴 아픈 사고가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주관사로서 이번 사고에 대해 심심한 유감의 뜻을 표하고 유가족 여러분께 진심어린 조의를 표한다"고 전했다.

17일 오후 5시53분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유스페이스 앞 야외 공연장에서 관람객이 지하 주차장 환풍구 아래(10m)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판교 공연장 사고는 걸그룹 포미닛 공연장 주변 지하철 환풍구가 위에서 관람하던 팬들의 무게를 버티지 못하고 환풍기 뚜껑이 아래로 꺼지면서 발생했다.

판교 공연장 사고로 인해 현재까지 확인된 사상자는 총 27명으로 사망자 16명, 부상자 11명이다. 또한 일부 피해자는 부상의 정도가 심해 사망자가 더 늘어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판교 공연장 사고 / 사진 = 뉴스1 독자 제공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