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위치’ 뮤비, 팝핀여제 주민정 출연…한편의 액션영화로
보이프렌드 ‘위치’ 뮤비, 팝핀여제 주민정 출연…한편의 액션영화로
  • 승인 2014.10.1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이프렌드 ‘위치’

[SSTV l 최찬혜 인턴기자] 그룹 보이프렌드 ‘위치(WITCH)’의 뮤직비디오에 팝핀여제 주민정이 함께 했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위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잔혹동화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의 모티브로한 늑대소년으로 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팝핀여제 주민정과 함께 액션을 춤으로 승화시킨 루프탑씬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영상미로 시선을 끌고 있다.

팝핀여제 ‘주민정’은 2011년 코리아 갓 탤런트를 우승하면서 연예계에 데뷔를 했다. 당시 주민정은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남성 댄서들보다 더 파워풀한 춤 실력을 보여주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우승 이후 팝핀여제라는 칭호를 받으며 실력을 인정받은 주민정은 많은 브랜드 광고에서도 개성 있는 댄스를 접목시켜 출연한 적이 있으며 현재도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이프렌드 소속사측은 “이번 ‘위치’ 뮤직비디오는 다수의 역작으로 K POP씬 최고의 자리에 오른 뮤직비디오 명가 ‘쟈니브로스’와 손을 잡고 블록버스터 영화를 연상케 할 정도로 스케일 넘치는 영상을 구현했다.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을 기반으로 음악, 퍼포먼스 그리고 뮤직비디오를 관통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것”라고 전하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보이프렌드는 세 번째 미니앨범 ‘위치’을 오늘 13일 공개 후,  활발한 방송에 돌입할 예정이다

보이프렌드 위치 / 사진 = 보이프렌드 ‘위치’ 캡처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