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하객, 독특한 어깨 트임 [SS포토]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하객, 독특한 어깨 트임 [SS포토]
  • 승인 2014.10.04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고대현 기자] 소이현 인교진 결혼식이 열렸다.

배우 문근영이 4일 오후 서울 역삼동 더 라움에서 열린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이현 인교진은 4년 열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했다. 소이현 인교진 결혼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결혼식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배우 주상욱이 맡아 더욱 눈길을 사로 잡았다. 소이현 인교진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된다.

두 사람은 12년 전 같은 소속사에서 동료로 처음 인연을 맺은 후, 2008년 SBS 드라마 '애자 언니 민자'와 2012년 JTBC 드라마 '해피엔딩'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날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하객으로는 주상욱을 비롯해 김유리, 왕지혜, 문근영, 서지혜, 박중훈, 오현경, 전수경 에릭 스완슨 부부, 정애연 홍지민, 정려원, 박하선, 김예원, 박광현, 홍석천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소이현 인교진은 같은 소속사 식구로 처음 만나 긴 시간 인연을 이어오면서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를 갖고 있었다. 양가 부모님들께서도 서로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인연이라고 조언하며 결혼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한편 소이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후 드라마 '때려', '넌 내게 반했어', '청담동 앨리스', '쓰리데이즈'에 출연했다. 인교진은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선덕여왕', '내일이 오면', '구암허준' 등에 출연했다.

인교진 소이현 결혼

SSTV 고대현 기자 sstvpress@naver.com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