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늘의 운세]토끼띠, 일 풀린다고 들떠지 말것…돼지띠, 해 있을때 귀가하라
[29일 오늘의 운세]토끼띠, 일 풀린다고 들떠지 말것…돼지띠, 해 있을때 귀가하라
  • 승인 2014.09.29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9월29일 월요일 (음력 9월6일·계묘)

▶쥐띠 = ㄱ·ㅂ·ㅇ·ㅈ성씨 세상이 다 자기 것인양 했다가 큰코 다칠 수. 지출도 많고 직업에 갈등이 심각하겠다. 현재로는 근신함이 좋을 듯. 형제간 금전거래는 심사숙고해라. 애정적으로 3·5·11월생이 부담되지만 도움도 크다. 속사정 털어놓을 것.

▶소띠 =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 만취는 금물. 심신의 병이 떠나지 않을 듯. 범·용·돼지띠와 인연을 맺고 사는 2·9·11월생이 그렇다. 애정은 상대방에게 관심을 놓치지 마라.

▶범띠 = 가까이 있는 사람 멀리하고 멀리 있는 사람 잡으려다 둘 다 놓칠 듯. 노력하는 자세가 무엇보다 필요하다. 금전은 서·북쪽에서 들어온다. 3·4·6월생 투기에 신경 쓰는 것은 좋으나 한두 번으로 족하라.

▶토끼띠 = ㄴ·ㅅ·ㅇ성씨 막혔던 일이 조금씩 풀린다고 들떠 있다가 실수할까 염려된다. 현재 위치를 생각하며 행동하는 것이 좋다. 2·7·11월생 그대를 짝사랑하는 자 있다. 서·북쪽 사람 조언을 듣는다면 힘이 솟을 듯.

▶용띠 = 성격차이가 있다고 다른 생각은 마라. 당신은 고독한 운명이다. 오랫동안 쌓아온 친분이 무너질 듯. 친분관계가 두터운 사람일수록 언행을 조심함이 좋을 수. 8·9·12월생 침묵이 제일이다. 양·개·닭띠가 힘을 줄 듯.

▶뱀띠 = 포장마차라도 내 것을 가지려는 성격이지만 2·8·11월생 성급히 처리하다가 의견 충돌이 심할 수. ㄱ·ㅇ·ㅈ·ㅊ성씨 자만에 빠져 기분대로 행하다 놀랄 일 생긴다. 자식에게 신경 써야 할 듯. 금전 지출 시 한 번 더 생각하고 쓸 것.

▶말띠 = 오래도록 미뤄온 일들이 ㅂ·ㅇ·ㅎ성씨의 도움으로 쉽게 성사될 듯. 상대보다 부족함을 강조하라. 자존심이 강한 자니 신중히 처세하라. 아주 진한색은 피함이 좋겠다. 소·개띠와 함께하는 것은 생각해 본 뒤에 결정하라. 남·서쪽이 길 방향.

▶양띠 = 혼자서 힘겹지만 ㄱ·ㅇ·ㅊ성씨가 도와주니 동업 고민된다. 마음을 다스려라. 힘들어도 혼자서 시작하는 것이 좋다. ㅇ·ㅈ·ㅊ성씨가 유혹하면 피하라. 아니다 싶은 애정에 연연하지 말고 현재에 충실하라.

▶원숭이띠 = 일주일 땀 흘린 노력이 없어지는 날이니 시간 약속을 하지 마라. 늦은 시간까지 일하는 것이 내일의 에너지다. 남쪽 사람 신경은 뚝. ㄷ·ㅅ·ㅈ성씨 유유자적하며 부족함이 없으나 분수에 넘치는 일은 흉조.

▶닭띠 = 친분이 있는 사람과 함께 하고자 하는 일은 다음으로 미뤄라. 약속을 받으면 다음에 더 좋은 것을 놓친다. 혼자 판단 못 하면 동쪽사람과 상의하면 길함이 있으리라. 진실 앞에는 애정도 평탄하게 유지되는 격. 2·9·10월생 부동산 문제로 친척간 언쟁 우려됨.

▶개띠 = 자만을 버리면 뜻한 바를 성취하는 행운의 날이다. 자신을 낮추면 높아진다. 말을 응용하라. 인정받아 대성하는 날. 하루의 기분을 밖에서 풀지 말고 가족과 함께함이 좋겠다. 내면을 다져라. 2·7·11월생 음주 삼가.

▶돼지띠 =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마라. 많은 사람 있는 곳에서는 주머니 조심. 한 주간 피로하게 보냈으니 휴식이 필요하다. 해가 있을 때 귀가하라. 3월생 흉. 자신이 뜻한 애정은 어긋남을 자초하니 짜증만 나는구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오늘의 운세'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